[이슈] 광희 매니저 일진설→퇴사 결정→’전참시’ 최대한 편집

6

 

광희 매니저 일진설→퇴사 결정→’전참시’ 최대한 편집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방송인 광희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했던 매니저 유시종씨가 일진설이 불거지자 결국 퇴사를 결정했다.

 

이에 ‘전지적 참견 시점’ 측은 광희의 녹화분은 정상 방송하되, 유시종씨를 최대한 편집해 방송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발단은 유시종씨가 지난 22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 광희의 매니저로 등장한 데서 비롯됐다.

 

두 사람의 출연 이후 ‘전지적 참견 시점’은 큰 화제를 모았지만, 방송 다음날인 지난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시종씨와 의정부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의 글이 게재돼 논란이 일었다. 해당 네티즌은 유시종씨에 대해 “가장 잘 나가는 일진 중 한 명”이라고 주장했다.

 

MBC © 갓잇코리아
 
MBC © 갓잇코리아

이후 지난 26일 일진설이 기사화되면서 논란은 더욱 확산됐다. 이에 광희 소속사 본부이엔티 관계자는 이날 뉴스1에 “광희 매니저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학창 시절에 일진이었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한다”는 공식입장을 전했다.

 

더불어 “방송국에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앞으로 광희와 방송국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이라고도 밝혔다. 소속사가 일진설을 부인하자 추가 폭로글이 등장해 논란이 계속됐다.

 

소속사가 입장을 밝힌 이날 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자신을 ‘의정부 중학교 56회 졸업생’이며 유시종씨의 옆반 학생이었다고 소개한 게시자의 추가 폭로글이 게재됐다.

 

게시자는 “직접적으로 당한 게 아니라 지금 와서 기억이 정확하다곤 할 수 없지만 그 무리들이 힘을 위시해서 약해보이고 순해보이는 애들 괴롭혔던 건 확실하다”며 “피해자들한테 진정어린 사과는 좀 하라”는 글을 남겼다.

 

광희 ⓒ 갓잇코리아
광희 ⓒ 갓잇코리아

추가 폭로글 등장에 소속사는 결국 27일 유시종씨의 퇴사를 결정했다. 소속사 측은 이날 “회사에서 이를 더 신중하고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고 입장을 밝혀 더 혼란스러운 상황을 만들게 됐다”고 사과하면서 “현재 본인은(유시종) 회사에 금일부로 사직서를 제출한 상태이며 회사와 충분히 협의한 결과 퇴사를 결정하게 됐다”고 알렸다.

 

더불어 “유시종은 ‘어린 시절 자신의 모습을 이제라도 깊이 반성하며 마음의 상처를 입은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깊이 사과하는 마음’이라고 밝혔다”고도 덧붙였다.

 

MBC © 갓잇코리아
MBC © 갓잇코리아

유시종씨가 퇴사하면서 ‘전지적 참견 시점’ 측도 매니저의 분량을 최대한 편집해 방송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 관계자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 광희의 녹화 분량은 1회가 남아있다”며 “관련해 논의한 결과, 녹화에 최선을 다해 임해준 광희를 위해서 남은 출연분은 방송하고자 한다. 시청하시기에 불편함 없이 매니저의 분량은 최대한 편집하고 광희의 캐릭터에 집중해 편집, 방송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6
댓글

avatar
 
Photo and Image Files
 
 
 
Audio and Video Files
 
 
 
Other File Types
 
 
 
6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5 팔로워
 
가장 반응이 많은 댓글
가장 인기있는 댓글 스레드
5 댓글 작성자
전성국지인알루엣달려라수기옥그이 최근 댓글 작성자

  구독하기  
최신 댓글 오래된 댓글 추천 많은 수
알림
옥그이
회원
옥그이

광희는 무슨 죄..ㅠㅠ….

달려라수기
회원
달려라수기

광희 이제 활발하게 활동하려는데 안타깝네요.ㅠㅠ

알루엣
회원
알루엣

결국에는 퇴사로 결정이 되었구나

지인
회원
지인

학창시절 약해보이는 애들만 괴롭히는 아이들이 있었죠.
사과는 빠를수록 좋은데 거짓해명이 되어버려 더 비난 받는것 같습니다.

전성국
회원
전성국

광희 불쌍하다 제대후 하는 첫방송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