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드라마 ‘SKY캐슬’ 결방 안내도 큰 웃음! “아시안컵을 들이십시오”

4

축구협회 인스타그램 ⓒ SKY캐슬 결방 사과

JTBC, 25일 아시안컵 한국 vs 카타르 8강전 생중계
축구협회·JTBC ‘스카이캐슬’ 결방 알림 ‘큰 웃음’

 

화제의 드라마 JTBC ‘SKY캐슬(스카이캐슬)’이 25일 ‘2019 AFC 아시안컵’ 8강전 대한민국 대 카타르 경기 생중계로 인해 결방한다.

 

최근 20%시청률을 넘나드는 화제의 드라마 답게 결방 공지도 시청자들에게 큰웃음을 주고 있다. 23일 JTBC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여러분. 이번 주 금요일은 아시안컵을 들이십시오. 대한민국이 4강에 갈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는 ‘SKY캐슬’ 속 김주영(김서형 분)의 명대사를 패러디한 글이다.

 

이외에도 윤여사(정애리 분)의 “준상이는 호텔에 있어. 엄마는 아시안컵 보러 갈거야” 노승혜(윤세아 분)의 “오늘은 아시안컵이에요” 차기준(조병규 분)의 “세상이 왜 피라미드야! 축구공은 둥근데!”라는 패러디 대사도 게재돼 웃음을 자아낸다.

 

한 누리꾼이 ‘스카이캐슬’에 나오는 대사를 인용해 “감당하실 수 있으시겠습니까, 감당하실 수 있으시겠냐고 물었습니다”라는 댓글을 남기자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라는 답글을 달기도 했다.

 

JTBC는 오는 25일 오후 10시45분 2019 AFC 아시안컵 8강전 대한민국 대 카타르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에 따라 25일 방송이 예정됐던 ‘SKY캐슬’ 19회는 결방되며 다음날인 26일 오후 11시에 전파를 타게 됐다.

 

이에 대한 축구협회도 이날 공식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25일 카타르전도 JTBC 본방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한 뒤 “‘SKY캐슬’ 결방 미안. 축구는 라이브라”라는 재치 넘치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JTBC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 갓잇코리아
JTBC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