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첫 ‘인피니티O’ 갤럭시 A9프로 “카메라 구멍 뿐” 매력적

1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 최초로 '인피니티-O'(Infinity-O)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A9프로' ⓒ 갓잇코리아

삼성전자 첫 ‘인피니티O’ 갤럭시 A9프로 “카메라 구멍 뿐” 매력적
판매점 추가 15% 지원금 받으면 30만원대 구매가능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 최초로 ‘인피니티-O'(Infinity-O)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A9프로’를 25일 출시했다.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중가형 제품인 갤럭시 A9프로는 16.24㎝(6.4인치)는 카메라 홀을 제외한 스마트폰 전면 모두가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채워져 차세대 스마트폰 ‘갤럭시S10’의 디자인을 미리 예측해 볼 수 있었다.

 

중가형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플래그쉽 제품 못지 않는 카메라를 탑재했다. 후면에 2400만 화소 기본 렌즈뿐만 아니라 망원 렌즈, 심도 렌즈의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해 일상을 더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게 했다.

사진·영상을 찍고 공유를 즐기는 세대를 위해 탑재된 2400만 화소 기본 카메라는 낮과 밤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선명하고 생동감 넘치는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1000만 화소의 망원 카메라는 광학 2배줌까지 가능해 먼 거리에 있는 피사체도 노이즈 없이 선명하게 담아낼 수 있다.

 

기본 카메라와 500만 화소의 심도 카메라를 통한 라이브 포커스 기능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촬영 전후의 배경을 흐리게 조절할 수 있어 더 또렷한 피사체 표현이 가능하다. 여기에 인텔리전트 카메라 기능으로 자동으로 색상과 명암을 최적화 해준다.

 

전면 2400만화소 카메라는 배경을 흐리게 처리해 얼굴을 강조하는 셀피 포커스 기능과 전면 좌우 조명 효과를 제공하는 프로 라이팅 기능을 통해 어떤 환경에서도 최상의 화질로 셀피 촬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6기가바이트(GB) 램·128GB 저장공간·3400밀리암페어(mAh) 배터리가 탑재돼 기본에 충실했다.

 

갤럭시 A9프로는 앱솔루트 블랙, 블랙, 블루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이통사 보조금은 ‘최대 20만원’이 적용되며 판매점 추가 15%지원을 받으면 3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 최초로 '인피니티-O'(Infinity-O)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A9프로' ⓒ 갓잇코리아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 최초로 ‘인피니티-O'(Infinity-O)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A9프로’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