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유인나 "절친 아이유 만나면? 먹고 수다 떨어"

5

유인나/MBC 캡처 © 갓잇코리아

유인나 “절친 아이유 만나면? 먹고 수다 떨어”

유인나 “결혼, 3년 뒤에..’스카이캐슬’ 같은 작품 하고파”

 

배우 유인나가 결혼 계획을 밝혔다. 유인나는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 5년 뒤 모습,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고 솔직히 답했다.

 

유인나는 “결혼이 5년 뒤면 너무 늦다. 노력해 봐야 한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3년 뒤에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유인나는 5년 뒤 ‘시청률 1위 배우’라는 타이틀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했다. 더불어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언급하기도.

 

유인나는 “얼마 전 ‘스카이캐슬’이 ‘도깨비’보다 더 높은 시청률이 나왔다고 하더라. 그런 작품 속에 있는 나면 행복하지 않을까 싶다”고 고백했다.

 

유인나/MBC 캡처 © 갓잇코리아
유인나/MBC 캡처 © 갓잇코리아

이어서 절친가수 아이유에 대한 질문에 배우 유인나가 아이유를 언급했다.

 

유인나는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평소 아이유를 만나면 먹고 수다 떤다”고 말했다. 유인나는 “둘이 어디는 잘 안 간다”고 덧붙였다. 이에 리포터가 “영화는 보러 안 가냐”고 묻자, 유인나는 “영화를 본 적이 있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아이유가 재미없는 영화를 보면 많이 다운 된다. 재미있는 걸 보면 굉장히 신나 한다”면서 “확실하게 재미있는 영화가 아니면 같이 안 본다”고 솔직히 털어놔 웃음을 샀다.

 

“유인나에게 아이유란?”이라는 질문에는 “팬이기도 하고 친한 친구이자 동생이기도 하고. 그냥 그런 애다”고 대답해 재미를 더했다.

 

유인나/MBC 캡처 © 갓잇코리아
유인나/MBC 캡처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