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파문…승리 사과 후 디스패치 추가 폭로! ‘논란 가열’

4

승리 ‘버닝썬’ 논란 사과→단톡방 폭로 등장..파문은 계속
디스패치 대화방 단독공개…”윗선이 실시간 채팅방에 성관계 동영상 올리기도”

 

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뒤늦게 클럽 버닝썬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하지만 또 추가 폭로가 등장하면서 오히려 논란이 더욱 거세지고 있다. 28일부터 시작된 ‘버닝썬’ 논란은 사그러들 기미를 보이고 있지 않다.

 

승리는 3일 오전 공식 입장을 전했다. 그는 “저와 관계된 최근 사건과 논란으로 불쾌하셨거나 걱정을 끼쳐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며 입장문을 게재했다.

 

이 기사와 관련있는 뉴스

 

ㆍ[HOT이슈] 승리 버닝썬 논란 직접 해명 “나도 충격…책임질 일 있으면 질 것” (2. 3 – 보도)

ㆍ[이슈]승리, 최근 마약검사 ‘이상 無’…YG, ‘대단히 죄송한 마음’ (전문) (2. 1 – 보도)

ㆍ[화제의 중심] ‘버닝썬’ 폭행논란…”직원 징계·퇴사 조치…경찰 협조”

 

 

빅뱅 승리© 갓잇코리아
 
빅뱅 승리© 갓잇코리아

승리는 2월 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힌 사과문에 따르면 자신이 버닝썬의 실질적 경영과 운영을 담당하지 않고 있으며, 홍보를 담당하는 사내이사로 클럽을 알리는 역할을 맡고 있어 사건들을 알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사과문을 올린지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연예 매체인 디스패치가 클럽 버닝썬 운영진의 단체 대화방을 재구성해 보도하면서 논란은 더욱더 가열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버닝썬 운영진은 ‘물게'(물 좋은 게스트)로 불리는 만취한 여성 고객을 VIP룸 고객에게 데려갔고, 이 곳에서 암묵적으로 온갖 성범죄가 벌어지게 된다고 전했다.

 

3일 디스패치가 공개한 클럽 버닝썬의 단톡방 내용 재구성 (사진출처 - 디스패치)
3일 디스패치가 공개한 클럽 버닝썬의 단톡방 내용 재구성 (사진출처 – 디스패치)

디스패치가 공개한 대화방을 확인해보면 버닝썬 한 이사와 직원들은 VIP룸에서 일어난 성관계 영상, 취한 여성을 몰래 촬영한 사진을 공유하기도 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어 충격을 안겼다. 이어서 제보자는 버닝썬 윗선이 대화방을 통해서 모든 일을 실시간으로 듣고 있다고 언급했다.

 

실질적 클럽 운영과 경영을 담당하지 않았다는 승리의 입장문이 공개된 지 하루도 지나지 않은 상황에서 ‘승리대표’로 통하는 단체방이 연예 전문매체인 ‘디스패치’를 통해 공개되면서 ‘버닝썬’을 둘러싼 파장은 쉽게 끝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승리의 연루 가능성 등이 다시한번 제기되면서 ‘버닝썬’ 논란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계속 논란중인 '버닝썬' 로고
계속 논란중인 ‘버닝썬’ 로고

 










4
댓글

avatar
 
Photo and Image Files
 
 
 
Audio and Video Files
 
 
 
Other File Types
 
 
 
4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4 팔로워
 
가장 반응이 많은 댓글
가장 인기있는 댓글 스레드
4 댓글 작성자
우리존재화이팅쭌쭈니옥그이알루엣 최근 댓글 작성자

  구독하기  
최신 댓글 오래된 댓글 추천 많은 수
알림
알루엣
회원
알루엣

사과하는데 불구하고 확산되고있어요

옥그이
회원
옥그이

헐..진짜 소름이다ㅡ,.ㅡ…ㅋㅋ

쭌쭈니
회원
쭌쭈니

버닝썬은 캐도캐도 끝없이 나온다는!

우리존재화이팅
회원
우리존재화이팅

많인 의혹들 제대로 소명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