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이슈]러블리즈 V앱 생방송 중 욕설논란…’사실 확인 중’ (공식입장 추가)

1

갓잇코리아 © 러블리즈

걸그룹 러블리즈가 생방송 중 있었던 욕설 논란에 대해 “사실을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3일 오후 러블리즈 맴버인 이미주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생방송으로 근황을 전했다. 1시간 가량 방송이 이어진 가운데, 한 맴버의 욕설이 그대로 방송에 노출되면서 논란이 발생했다.

 

당시 V라이브를 진행 중이던 이미주는 “저 XX 왜 XX이냐”라는 욕설이 등장하자 당황해 “언니”라며 욕설을 내뱉은 사람 쪽을 돌아봤으며, 이후 황급히 방송을 마쳤다.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러블리즈의 욕설 논란에 대해 “명절 연휴 기간인데다 스태프들이 일본 체류중이어서 사실 확인 중에 있다. 확인 후 답변 드리겠다”고 밝혔다.

 

현재 공식적인 영상은 V라이브에서 지워졌지만, 짧게 편집돼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2보] [공식입장] 러블리즈 “생방송 중 욕설, 부주의로 인한 것…죄송하다”

 

걸그룹 러블리즈가 생방송 중 나온 욕설에 대해 “부주의하게 그런 상황이 발생했다”면서 사과했다.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4일 “현재 러블리즈와 담당 스태프들이 일본프로모션 마지막날 일정을 진행하고 있어, 사실 확인이 늦어진 점 죄송하다”면서 생방송 욕설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생방송 중 욕설 논란은 일본 프로모션 후 멤버들이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던 상황에 발생했다. 소속사 측은 “일상 대화를 나누다가 부주의하게 그런 상황이 발생했다. 팬들에게 걱정을 끼쳐서 죄송하고 회사에서도 앞으로 더욱 신중하겠다”고 사과했다.

 

앞서 러블리즈는 멤버 이미주의 V라이브 방송 중 멤버로 보이는 인물의 욕설이 등장한 것으로 인해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V라이브를 진행 중이던 이미주는 “저 XX 왜 XX이냐”라는 욕설이 등장하자 당황해 “언니”라며 욕설이 들렸던 쪽을 돌아봤다.

 

 

러블리즈 이미주 (해당 방송 영상 캡쳐)
러블리즈 이미주 (해당 방송 영상 캡쳐)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