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차 대표 한류 걸그룹! 에이핑크, 日 콘서트 성공적 마무리

5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 갓잇코리아

 

그룹 에이핑크(Apink)가 한국에 이어 일본 콘서트까지 성료하며, 9년 차 걸그룹의 저력을 과시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2일, 3일 양일간 일본 도쿄 토요스 핏(Toyosu Pit)에서 단독 콘서트 ‘에이핑크 재팬 라이브 핑크 컬렉션(APINK JAPAN LIVE PINK COLLECTION)’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한국에서의 열렸던 ‘2019 핑크 컬렉션 : 레드 & 화이트(2019 PINK COLLECTION : RED & WHITE)’와 동명의 타이틀을 내세운 공연으로 기대를 모았다. 에이핑크가 앞서 선보인 다채로운 세트 리스트와 완성도 높은 밴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일본에서 다시 한번 재현해낸 것이다.

 

에이핑크는 지난 7월 새로운 전성기를 열었던 곡 ‘1도 없어’로 공연의 화려한 막을 열었다. 에이핑크는 현장에 모인 팬들을 순식간에 열광의 도가니에 빠뜨렸다. 보미는 “한동안 팬 미팅으로만 만나다가 라이브로 함께 하게 됐어요. 많은 무대를 보여드리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정말 기쁩니다. 우리 멤버들 오늘 멋진 무대 준비됐나요?”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더불어 에이핑크는 일본에서 최초로 ‘%%(응응)’ 무대를 선보여 열광적인 호응을 끌어냈다. 이외에도 ‘FIVE’ ‘NoNoNo’ ‘LUV’ ‘몰라요’ 등 히트곡 퍼레이드가 펼쳐진 가운데 관객들이 이를 한국어 떼창으로 화답해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에이핑크는 팬들을 위해 영상 편지를 마련하고, 일본 노래 중 베스트 송으로 뽑힌 ‘오리온’을 부르며 팬 바라기 면모를 드러냈다. 관객들은 핑크빛 응원봉 물결을 이루며 멤버들의 이름을 연신 외쳐 공연장의 분위기는 한껏 고조됐다.

 

어느새  엔딩곡 ‘Mr. Chu'(미스터 츄)와 ‘I Like That Kiss'(아이 라이크 댓 키스)까지 선보였고, 팬들의 앙코르 요청으로 ‘Shining Star'(샤이닝 스타)를 끝으로 120분 가량의 공연을 마무리했다. 에이핑크는 일본에서 총 3장의 정규 앨범과 9장의 싱글을 발매하며 꾸준히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한편, 라이브 투어와 팬미팅을 통해 K팝 대표 걸그룹으로서 탄탄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는 에이핑크는 올해에도 국내외로 거침없는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 갓잇코리아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 갓잇코리아

 

 









5
댓글

avatar
 
Photo and Image Files
 
 
 
Audio and Video Files
 
 
 
Other File Types
 
 
 
5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5 팔로워
 
가장 반응이 많은 댓글
가장 인기있는 댓글 스레드
5 댓글 작성자
우리존재화이팅쭌쭈니가을침침알루엣허냉냉냉냉 최근 댓글 작성자

  구독하기  
최신 댓글 오래된 댓글 추천 많은 수
알림
허냉냉냉냉
회원
허냉냉냉냉

9년차…..대단하네요 ㅎㅎㅎㅎ축하해여

알루엣
회원
알루엣

에이핑크 9주년 데뷔 축하합니다 ~~

가을침침
회원
가을침침

에이핑크도 참 년차가 많이 쌓였네요

쭌쭈니
회원
쭌쭈니

에이핑크 오랫동안 팬들곁에서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우리존재화이팅
회원
우리존재화이팅

에이핑크 벌써 데뷔 9년차네요! 이 멤버 그대로 오래 활동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