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포브스 “위너, 북미 투어 성공…5년 기다림 헛되지 않아”

4

ⓒ 갓잇코리아 위너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위너와의 단독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난 4일 포브스는 “최근 위너가 뉴욕 ‘HULU THEATER AT MADISON SQUARE GARDEN’에서 데뷔 첫 북미 투어의 피날레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라며 “2014년 데뷔 프로젝트를 뉴욕에서 진행한 이후 약 5년이란 시간이 흘렀고, 이번 공연을 통해 팬들의 기다림이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제대로 증명했다”라고 극찬했다.

 

특히 “무대 처음부터 끝까지 위너의 강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솔로부터 그룹 퍼포먼스는 물론, 멀티 플랫폼과 LED 무대 구성, 화려한 비주얼과 다양한 사운드는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고 평했다.

 

위너 멤버들은 포브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7개 도시 북미 투어를 마친 소감,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앞으로의 계획 등 다양한 음악 이야기를 나눴다. 강승윤은 “모든 도시와 순간들이 특별했지만 로스앤젤레스 공연이 기억에 남는다”고 전했다.

 

“이전에 뮤직비디오 촬영차 그 곳을 방문했을 때 한 팬 분께서 공항으로 오셔서 콘서트 계획에 대해 물으셨다. 그땐 확답을 드리지 못했지만, 같은 팬 분께서 이번 콘서트 맨 앞줄에서 우릴 응원해 주셨다. 기분이 너무 좋았다”고 기쁨을 표했다.

 

송민호는 “첫 공연이 시애틀에서 열렸는데, 첫인상 자체가 매우 강렬했다”면서 “미국 팬들이 무대 아래에서 우리와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위너 멤버들은 신보 계획에 대해 귀띔하기도 했다. “요즘 타이틀곡 선정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현재 많은 스포일러를 전할 수 없지만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공백기 없는 바쁜 한해를 보내고 싶다”며 “위너뿐만 아니라 개개인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영역을 넓혀 나갔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 갓잇코리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갓잇코리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4
댓글

avatar
 
Photo and Image Files
 
 
 
Audio and Video Files
 
 
 
Other File Types
 
 
 
4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4 팔로워
 
가장 반응이 많은 댓글
가장 인기있는 댓글 스레드
4 댓글 작성자
우리존재화이팅쭌쭈니가을침침알루엣 최근 댓글 작성자

  구독하기  
최신 댓글 오래된 댓글 추천 많은 수
알림
알루엣
회원
알루엣

위너 북미 투어 성공했군요 ~~

가을침침
회원
가을침침

투어 성공은 언제나 기쁨이죠

쭌쭈니
회원
쭌쭈니

위너 올해는 더 활발히 활동하길 바래요!

우리존재화이팅
회원
우리존재화이팅

북미투어 축하드리고 성공적으로 콘서트 마무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