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오락실 게임대회’ 연다…’고인물 게임대전 시즌4′ 개최

2

‘철권’, ‘킹 오브 파이터즈’ 등 오락실 게임 고수를 위한 대회가 열린다.

 

아프리카TV는 오는 3월 셋째주부터 4월 첫째주까지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 3층에서 오락실 게임대회 ‘고인물 게임대전 시즌4’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회는 총 4개의 격투 게임 종목으로 진행된다. 먼저 지난 시즌에서 큰 사랑을 받은 ‘철권 태그 토너먼트’와 ‘킹 오브 파이터즈98’은 이번 시즌부터 팀 대항전 방식이 추가되어, 3대3 팀 대항전으로 펼쳐진다.

 

이번 시즌 새로운 종목으로 추가된 ‘사무라이 쇼다운4’와 ‘킹 오브 파이터즈 2000’은 개인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 진행은 3월 셋째주부터 4주간 게임 종목별로 한주에 1개씩 진행되며, 본선 경기는 당일 예선전을 거쳐 본선 진출자를 가린 후 저녁 7시에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누구나 가능하며, 원하는 경우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신청은 이날부터 오는 4월3일까지 이메일(retro@afreecatv.com)로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참가 종목을 제출하면 된다. 팀 단위 참가 신청의 경우 대표자 1명이 팀 전원의 정보를 작성해 함께 제출하면 된다.

 

팀 대항전 상금은 1등 150만원, 2등 50만원이다. 개인전 상금은 1등 80만원, 2등 20만원이다. 3등과 4등은 소정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종목별 경기일정 및 라이브 시청은 아프리카TV ‘고인물 게임대전’ 공식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오락실 게임대회 '고인물 게임대전 시즌4' © 갓잇코리아
아프리카TV 오락실 게임대회 ‘고인물 게임대전 시즌4’ © 갓잇코리아

 

[자료제공 – 아프리카TV]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