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4월 결혼’ 이정현 “평생 함께 하고픈 사람만나”…예비신랑 전문의

3

배우 이정현 © 갓잇코리아

 

가수 겸 배우 이정현(39)이 4월7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정현의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정현의 4월 7일 결혼 소식을 알리며 예비 신랑에 대해 “약1년간 교제를 해온 예비신랑은 세 살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로서 성실하고 자상한 품성을 지니고 있는 분”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결혼식은 예비남편이 일반인인 것을 고려해 서울 모처에서 가족들과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게 되었음을 양해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4일 오전 이정현도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밝혔다. 그는 “영원히 일만을 사랑할 것 같았던 저인데,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정현은 “사랑하는 예비남편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저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한다”라면서 “오는 4월7일 여러분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정현은 1996년 영화 ‘꽃잎’으로 데뷔했다. 이후 가수로 활동하며 ‘와’ ‘바꿔’ 등의 히트곡을 통해 ‘테크노 여전사’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영화 ‘명량’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군함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배우 이정현 © 갓잇코리아
배우 이정현 © 갓잇코리아

 

이하 이정현 자필 편지 전문

사랑하는 팬여러분, 저를 아껴주시는 모든분들 안녕하세요? 이정현 입니다.

 

갑작스레 손편지로 좋은 소식을 전하려니 떨리고 긴장됩니다. 제가 연예계에 데뷔한지도 어느덧 21년이 다 되어가네요… 그동안 팬 여러분들의 큰 사랑을 느끼며 더 열심히 좋은 작품과 음악으로 여러분들께 보답하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원히 일만을 사랑할 것 같았던 저인데,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예비남편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저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합니다. 오는 4월 7일 여러분들의 축복속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배우로서 결혼 후에 더 깊은 연기로 여러분들께 보답 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 올해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두번할까요’(가제)와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영화 ‘부산행’ 속편인 ‘반도’(가제)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팬여러분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이정현 올림.


 

 

 

 











3
댓글

avatar
  
unamusedcooloopsrazzrollcryeeklolmadsadexclamationquestionideahmmbegwhewchucklesillyenvygotitemo
Photo and Image Files
 
 
 
Audio and Video Files
 
 
 
Other File Types
 
 
 
3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3 팔로워
 
가장 반응이 많은 댓글
가장 인기있는 댓글 스레드
3 댓글 작성자
허냉냉냉냉알루엣지인 최근 댓글 작성자
  구독하기  
최신 댓글 오래된 댓글 추천 많은 수
알림
지인
회원
지인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알콩달콩 늘 행복하시길 바래요

알루엣
회원
알루엣

이정현 씨 결혼 축하드려요 ~~

허냉냉냉냉
회원
허냉냉냉냉

이정현도 드디어 가네 ㅎㅎ 축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