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2 새로운 무선 충전 기술 선보이나?…3월 내 출시 가능성 높아

2


 

15분이면 무선 충전 완충 완료

해외 매체, 오는 29일 ‘에어팟 2’ 정식 판매 전망.. 가격 200달러 선 예상

 

애플이 2세대 코드리스 이어폰 ‘에어팟2’를 이달 말에 선보일 것이라는 소문히 확산되는 가운데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에어팟2의 가격은 200달러가 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영국 IT 전문매체 ‘맥월드(MACWORLD)’는 애플이 오는 29일부터 에어팟2를 정식 판매할 것으로 보인다고 지난 4일(현지시간) 전했다.

 

해당 매체는 “오는 25일 에어팟 2가 공개될 것이라는 소식도 있었지만 애플은 월요일에 제품을 공개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할 때 29일이 유력하다”며 “1세대 에어팟이 28일 판매를 중단한다는 것도 해당 주장에 신빙성을 더한다”고 전했다.

 

그는 AirPod 2에는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완전 충전까지 15 분밖에 안걸릴 것이라고 예상했다. 현재 에어팟이 완전 충전 지점에 도달하는 데 약 3 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기능이다. 또한, 소음 제거와 무선충전, 방수기능 등이 향상되며, 심작박동 모니터링 기술 등 새로운 건강기술도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에어팟 2의무선 충전 속도를 높이려면 더 많은 Qi 코일이 필요하기 떄문에 AirPods 2의 경우는 한 방향으로 더 크고 이전보다 무거울 지도 모른다는 예상도 나오고 있다.

 

200달러(한화 약 22만원)선에 판매될 것으로 알려진 에어팟2 과연 어떻게 출시되고, 언제 공개할지 사용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에어팟2의 디자인으로 추정되는 사진/사진='Everything Apple Pro'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새롭게 출시되는 에어팟2의 디자인으로 추정되는 사진/사진=’Everything Apple Pro’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