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담 완전히 달라진 얼굴 공개! “연기하고파 40Kg 감량”

2

배우 류담이 새로운 얼굴을 공개했다. 무려 40Kg을 감량해 돌아왔다.

 

7일 류담 소속사 싸이더스HQ는 류담의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했다.

 

소속사 싸이더스HQ는 7일 “류담이 새롭게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 기존의 유쾌한 이미지뿐 아니라 진중한 모습으로 극과 극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며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류담은 보는 사람을 편안하게 만드는 선한 미소와 밝고 친근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턱을 괴고 생각에 잠긴 듯 지적인 느낌뿐 아니라 악역에 어울릴법한 악한 포스를 자아내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얼굴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정식 프로필 촬영은 처음이었던 류담은 체중감량을 통해 한층 날렵해진 모습으로 등장해 스태프들을 놀라게 하는가 하면, 부끄러운 듯 긴장감이 가득했던 촬영 초반과 달리 프로페셔널 한 모습으로 막힘 없이 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촬영현장으로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싸이더스HQ에 따르면 류담은 지난 2년간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다이어트를 통해 약 40kg을 감량했다. 다이어트 배경에 대해서는 “연기를 하면서 다양한 캐릭터를 하고 싶었다. 그런데 캐릭터가 한정적이더라. 다른 배우들도 다이어트해서 이미지를 변신하면 연기 폭을 넓힐 수 있을 거라더라”고 소속사를 통해 전했다.

 

배우 류담 / 사진=싸이더스HQ 제공 © 것잇코리아
배우 류담 / 사진=싸이더스HQ 제공 © 것잇코리아

뉴스1에 따르면 류담은 지난 2년 동안 다이어트를 하며 40kg을 감량, 현재는 81kg의 몸을 갖게 됐다. 다이어트의 이유는 다양한 역할에 대한 욕심이었다. 류담은 “사실 데뷔했을 당시에는 그렇게 심각하게 찐 상태는 아니었다”며 “내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제는 사람들도 잘 못 알아본다”며 “‘긴가민가’ 하다가 목소리 듣고 알거나, 내 특이한 이름 때문에 알아보더라”라고 설명했다. 그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중간에 힘들 때도 있었는데, 사람들이 ‘살이 빠지니까 얼굴도 좋아지고 생기 있다’면서 응원을 많이 해줘서 힘을 냈다”고 했다.

 

그동안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을 다 시도해봤던 그는 최종적으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했다. 단기적으로 효과를 보기보다 꾸준히 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하려고 했다고 밝혔다.

 

류담은 “내가 다이어트를 한두 번 해봤겠나, 이번에는 기간을 길게 잡고 꾸준히 하려고 했다”며 “탄수화물을 줄이고 유산소 위주로 운동을 했다”고 전했다. 또 “한 번 운동을 하면 1시간 반 정도 하고 지방이나 외국에 촬영을 가도 꼭 운동을 했다”며 “꾸준히 운동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고 덧붙였다.

 

KBS 공개 코미디언으로 방송계에 입문했던 류담은 ‘개그콘서트‘의 각종 코너에 출연했으며, SBS ‘정글의 법칙’ 등에도 출연했다. 이밖에도 드라마 ‘선덕여왕‘, ‘오자룡이 간다’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해 왔으며, 앞으로는 배우로서 연기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류담 인스타그램 캡처 © 갓잇코리아
류담 인스타그램 캡처 © 갓잇코리아

 

 











2
댓글

avatar
  
unamusedcooloopsrazzrollcryeeklolmadsadexclamationquestionideahmmbegwhewchucklesillyenvygotitemo
Photo and Image Files
 
 
 
Audio and Video Files
 
 
 
Other File Types
 
 
 
2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2 팔로워
 
가장 반응이 많은 댓글
가장 인기있는 댓글 스레드
2 댓글 작성자
엘알루엣 최근 댓글 작성자
  구독하기  
최신 댓글 오래된 댓글 추천 많은 수
알림
알루엣
회원
알루엣

류담 씨 예전보다 많이 변하셨네요

엘
회원

새로운 도전에 응원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