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논란 재차 부인…”내가 실검 등장! 핫해졌다”

1

V앱 ‘이홍기&딘딘과 함께하는 핵인싸 동맹' ⓒ 갓잇코리아


 

이홍기, 정준영 논란과 관련? “걱정마쇼”…간접·당당 해명

정준영 카톡 단체방 연관 의혹 재차 부인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다시한번 입을 열었다.

 

12일 새벽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가 가수 정준영과 관련한 의혹에 자신은 연관이 없다는 입장을 간접적으로 밝혀 주목을 받았다.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라면과 맥주, 다들 굿밤”이라는 글과 함께 집에서 캔맥주를 마시며 영화를 보는 상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다수의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이홍기가 이날 새벽 팬들과의 익명 소통 창구인 카톡방 ‘고독한 이홍기방’에 등장해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는 목격담을 게재했다. 해당 카톡방 스크린샷에서 이홍기로 보이는 ‘홍스타입니다’라는 대화명을 쓰는 인물은 “자고 일어났더니 난리가 났네”라며 “걱정말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12일 V앱 ‘이홍기&딘딘과 함께하는 핵인싸 동맹’에서는 이홍기 딘딘이 라이브로 시청자들과 만나 몰래카메라 촬영 및 유포 의혹을 받고 있는 정준영과 무관하다고 재차 강조했다.

 

갓잇코리아 DB © 갓잇코리아
갓잇코리아 DB © 갓잇코리아

그는 V앱 라이브 중 “내가 실검에 올라와 있다. 갑자기 핫해졌다”며 “새벽에 깜짝 놀랐다. 딘딘에게서 전화가 왔는데 ‘뭐야. 아니지?’라고 하더라”고 논란에 대해 간접 언급했다. 딘딘도 “오늘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거들었다.

 

딘딘 또한 자신의 대마초 루머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이후 딘딘은 이홍기를 향해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냐”고 물은 뒤 “우리는 떳떳하다”고 말했다. 딘딘의 한마디는 이홍기가 해당 사건과 연관이 없음을 다시 한 번 주장하는 듯 했다.

 

서 지난 11일 ‘SBS 8뉴스’는 정준영이 여성과 관련된 부적절한 영상을 불법으로 찍어 모바일 메신저 단체 대화방에 직접 공유했다고 보도했다. 또 룸살롱에서 여성들과 신체 접촉 영상도 촬영해 단체 대화방에 수시로 올렸다고 전했다.

 

SBS가 공개한 단체 대화방 관련 화면에 ‘가수 이OO’도 등장했고 이를 두고 이홍기가 아니냐는 추측도 일었다. 하지만 이홍기는 “걱정말라”라며 자신은 이번 논란과는 관련이 없음을 간접적이면서도 당당하게 알리는 듯한 모습은 보였다.

 

정준영 카톡 단체방 연관 의혹 재차 부인
정준영 카톡 단체방 연관 의혹 재차 부인

 







1
댓글

avatar
 
Photo and Image Files
 
 
 
Audio and Video Files
 
 
 
Other File Types
 
 
 
1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1 팔로워
 
가장 반응이 많은 댓글
가장 인기있는 댓글 스레드
1 댓글 작성자
알루엣 최근 댓글 작성자
  구독하기  
최신 댓글 오래된 댓글 추천 많은 수
알림
알루엣
회원
알루엣

진실이 밝혀졌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