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잇]부인하던 씨엔블루 이종현…’정준영 단톡방’ 멤버 지목

1

'SBS 8뉴스' 방송 화면 캡처 © 갓잇코리아


 

밴드 씨엔블루 이종현 역시 ‘정준영 단톡방’ 멤버란 주장이 나왔다

 

14일 방송된 SBS 8 뉴스를 통해 정준영, 승리 등이 속한 카카오톡(이하 카톡) 단톡방의 또 다른 멤버가 씨엔블루 이종현이라는 사실이 전해졌다.

 

이와 함께 공개된 모바일 메신저에서 이종현은 정준영에게 ‘빨리 여자 좀 넘겨요. O같은 X들로’, ‘형이 안 ***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냥 예쁜 X’, ‘어리고 예쁘고 착한 X 없어? 가지고 놀기 좋은’ 등의 말을 건넸다.

 

앞서 정준영은 여성과의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으로 촬영, 지인들이 있는 단체 채팅방에 유포했다. 이종현은 이 채팅방 멤버 중 한 명으로 의심을 받아왔다.

 

하지만 이종현은 그동안 자신을 둘러싼 의혹들을 부인해왔다.

 

'SBS 8뉴스' 방송 화면 캡처 © 갓잇코리아
‘SBS 8뉴스’ 방송 화면 캡처 © 갓잇코리아

이종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2일  “당사의 소속 연예인 이종현과 최종훈은 현재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해당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어 연락을 주고받는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 관련이 없음을 분명히 밝힙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종현에 대해선 “이종현은 정준영과 오래전 연락을 하고 지낸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는 무관합니다. 불필요한 오해나 억측 및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하지만 최종훈은 음주운전을 무마하기 위해 경찰에게 부탁했다는 의혹이 불거지자 FT아일랜드 탈퇴를 발표했고, FNC엔터테인먼트도 입장을 번복했다.

 

이종현 역시 현재 비슷한 상황에 놓이게 됐다. 다만, 이종현은 지난해 8월 현역으로 입대해 현재 군 복무 중이다. 이종현을 향한 비난이 거세게 몰아치고 있는 가운데 과연 FNC엔터테인먼트와 당사자는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군 복무 중 어떤 입장을 밝힐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종현 인스타그램) ⓒ 갓잇코리아
군 복무 중 어떤 입장을 밝힐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종현 인스타그램)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