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시언 “오해 NO…긴급투입 아니다 원래 오는 날이였다” 웃음

1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복귀했다.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박나래, 기안84, 성훈이 진행했다. 결별로 방송을 임시 하차한 전현무, 한혜진의 소식을 전하는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에서 박나래는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 법”이라며 두 사람의 결별에 대해 언급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휴식기를 가졌던 이시언이 4주만에 복귀 했다. 최근 영화 촬영으로 ‘나 혼자 산다’에 얼굴을 비추지 못했던 것.

 

4주만에 나타난 이시언은 “영화 촬영 바쁠 텐데 어떻게 왔냐”는 박나래의 질문에 “긴급 투입이라는 얘기가 있던데, 사실은 오늘이 복귀 날이었다”고 답했다.

 

이시언은 “오라고 온 게 아니라 사달이 나기 전부터 오늘이 오는 날이었다”고 해 웃음을 샀다. 특히 이시언은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진다고, 새우 등 아작나게 생겼다”면서 “위기를 기회로!”라고 외쳐 눈길을 모았다.

 

한편,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이었던 전현무, 한혜진은 얼마 전 결별을 발표하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이시언/MBC 캡처 © 갓잇코리아
이시언/MBC 캡처 © 갓잇코리아

 











송송이
기사제보 - gotitkorea@gotit.co.kr

1
댓글

avatar
  
unamusedcooloopsrazzrollcryeeklolmadsadexclamationquestionideahmmbegwhewchucklesillyenvygotitemo
Photo and Image Files
 
 
 
Audio and Video Files
 
 
 
Other File Types
 
 
 
1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1 팔로워
 
가장 반응이 많은 댓글
가장 인기있는 댓글 스레드
1 댓글 작성자
알루엣 최근 댓글 작성자
  구독하기  
최신 댓글 오래된 댓글 추천 많은 수
알림
알루엣
회원
알루엣

이시언 씨가 나오는거 보고싶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