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잇] 강남♥이상화, 결혼 전제 열애설? 양측 소속사 ‘묵묵부답’

1

가수 강남(32)과 스케이트 선수 이상화(30)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16일 한 매체는 강남과 이상화가 현재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주장했다. 두 사람이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만남을 이어왔다는 것.

 

이와 관련해 강남 측 관계자는 열애설에 관련하여 잘 모른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이상화 측도 현재 연락이 닿고 있지 않는 상태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 그해 11월에는 TV조선 ‘한집살림’에도 함께 출연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강남과 이상화는 도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속속 목격되며, 최근 일본 여행도 함께 다녀온 것으로 확인됐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관계가 급속도로 발전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강남은 지난 2011년 그룹 M.I.B로 데뷔해 ‘G.D.M’, ‘들이대’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또한 ‘정글의 법칙’,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스타일’, ‘히트맨’, ‘치킨의 제왕’ 등 다수의 예능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냈다. 2015년부터는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이다.

 

이상화는 벤쿠버 동계올림픽 500m와 소치 동계올림픽 500m 금메달 및 각종 국내외 스피드 스케이팅 우승 전력을 가지고 있는 스케이팅의 레전드. 최근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강남(왼쪽)과 이상화 © 갓잇코리아

강남(왼쪽)과 이상화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