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야구에 이어 ‘테니스도 이제 스크린 시대’…’김포 테니스팩토리’ 오픈

2

 

테니스도이제스크린시대…뉴딘콘텐츠김포테니스팩토리오픈

 

실내 500평 규모에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 ‘테니스팟’ 도입

 

뉴딘콘텐츠는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에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을 도입한 실내테니스장 김포 테니스팩토리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김포 테니스팩토리는 실내 500평 규모다.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연습과 테니스 경기를 모두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테니스팟은 스트로크, 발리, 서브와 같은 테니스 기술을 연습할 수 있는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다.

 

뉴딘콘텐츠 관계자는 “인공지능과 랠리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이라며 “이용자는 이를 통해 상황별 맞춤형 연습을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장에는 국가대항전 테니스대회 ‘데이비스컵’에서 사용되는 동일한 스펙의 테니스 코트 2면을 구축했다. 2006년 제2차 스리랑카국제주니어테니스대회 복식 1위, 2007년 유스오브캐피탈국제주니어테스대회 복식 3위 등을 기록한 이시용 점주를 포함한 코치들이 상주해 이용자들의 훈련을 돕는다.

 

뉴딘콘텐츠는 5월 말까지 가입시 수강료 1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크린테니스 2개월과 개인 레슨 1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뉴딘콘텐츠 관계자는 “국내·외 대회에서 다수의 입상 경력이 있는 선수들을 코치진으로 구성해 전문성 있는 레슨 환경을 조성했다”며 “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코트를 통해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