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화보]박민영 싱그러운 봄의 ‘로코퀸’…’그녀의 사생활’ 시청자도 입덕 시킬까

1

 

로즈몽 제공 © 갓잇코리아

 

배우 박민영이 참여한 로맨틱한 무드의 화보가 공개됐다.

 

4일 공개된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 173호 화보는 싱그러운 봄처럼 화사하고 로맨틱한 배우 박민영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가득 담았다. 특히, 박민영만의 우아한 비주얼과 액세서리의 낭만적인 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이번 화보에서 박민영은 한층 더 성숙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로코퀸’의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벚꽃이 흩날리는 따뜻한 봄날의 행복과 설렘, 기대감을 사랑스러운 눈빛과 우아한 미소, 여성스러운 손짓 등으로 섬세하게 표현했다.

 

박민영은 커버 컷에서 화사한 파스텔 톤 민트색 재킷에 흩날리는 긴 웨이브 헤어를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진주 드롭 이어링, 가녀린 목선을 강조한 Y형 로즈골드 네크리스를 매치해 청순하고 우아한 여성미를 한껏 강조했다.

 

한편, 박민영이 출연하는 ‘그녀의 사생활’이 오늘(10일) 방송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 분)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 분)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로, 로코여신 박민영의 귀환과 여심 강탈자 김재욱의 첫 로코 출격으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박민영과 김재욱이 덕질로 얽히고 설키며 보여줄 본격 덕질 로맨스가 폭발적 기대감을 자아낸다.

 

로즈몽 제공 © 갓잇코리아
로즈몽 제공 © 갓잇코리아
로즈몽 제공 © 갓잇코리아
로즈몽 제공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