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오지환♥쇼호스트 김영은..열애+임신 4개월! 혼인신고→시즌 후 결혼

2

 

LG 오지환, 쇼호스트 김영은과 결혼 전제 열애…임신 4개월


 

LG 트윈스의 내야수 오지환(29)이 쇼호스트 김영은(30)과 열애 중이다.

 

18일 SBS funE는 “오지환과 김영은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며 “김영은은 현재 임신 4개월로 오지환이 시즌을 마친 후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LG 트윈스 오지환과 쇼호스트 김영은의 2세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은 이미 올해 초 결혼 발표와 혼인신고를 마친것으로 알려졌다. 즉 혼전임신이 아니라는 것.

 

김영은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초음파 사진을 올린 후 “황금돼지띠맘”, “12주 초음파 사진”, “지금은 15주”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그러면서 “골든이. 사랑하고 축복해. 우리 골든이 축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5일에는 “골든이는 아들. 배가 뭉쳐서 1주일 만에 다시 찾은 병원. 이 녀석 엄마한테 너의 존재감을 알리려고 그런 거니? 왠지 아빠 판박이로 태어날 것 같구나”라고 적었다. 그는 한 아이 사진과 함께 “내일도 승리하세요. 무적 (LG)”라고 덧붙였다.

 

오지환은 지난 2월 스프링캠프부터 여자친구인 김영은과의 결혼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지난 겨울 양가 집안의 결혼 허락을 받았지만, 김영은이 개인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결혼 일정이 미뤄졌다.

 

한편, 2011년 미스코리아 전북 진 출신인 김영은은 2017년 홈쇼핑 회사에 입사해 쇼호스트로 활동했다. 지난 2009년 LG 트윈스 입단으로 프로 생활을 시작한 오지환은 2018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활약했고 올 시즌도 주전 유격수로 맹활약 중이다.

 

출처 ⓒ 김영은 인스타그램
출처 ⓒ 김영은 인스타그램
LG 오지환♥쇼호스트 김영은..열애+임신 4개월! 혼인신고→시즌 후 결혼
LG 오지환♥쇼호스트 김영은..열애+임신 4개월! 혼인신고→시즌 후 결혼

 

 







2
댓글

avatar
 
Photo and Image Files
 
 
 
Audio and Video Files
 
 
 
Other File Types
 
 
 
2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2 팔로워
 
가장 반응이 많은 댓글
가장 인기있는 댓글 스레드
2 댓글 작성자
meek알루엣 최근 댓글 작성자
  구독하기  
최신 댓글 오래된 댓글 추천 많은 수
알림
알루엣
회원
알루엣

아이가 건강하게 잘 태어났으면 좋겠다

meek
회원
meek

축하드려요 예쁜 아가까지.. 잘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