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강민경, 개인방송 인기 ‘광고 정산 안하는 이유’

1

 

강민경 SNS ⓒ 갓잇코리아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강민경의 소신 발언이 화제다. 가수 강민경은 13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 선상에 올랐다.

 

음반 활동을 넘어서 개인 방송에 도전한 강민경은 앞서 MBC ‘라디오스타’에서 정산에 대한 부분을 알지 못해 뜻밖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강민경은 수입을 정산 받는 방법을 알게 됐음에도 기존 방식을 고수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강민경은 최근 개인 방송을 통해 일상 및 취미 생활 등을 공유하며 또 다른 매력을 전파 중. 그런 그가 개인 방송을 통해 수입 정산을 신청하지 않겠다고 밝힌 소신 발언이 다시 한 번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민경은 한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왜 돈 안 받고 열정만 가지고 하냐고 묻더라”며 ” 비 활동기에 소식을 알리고 싶은데 그걸 유튜브 채널로 하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서 시작했다. 그냥 (정산)신청 안하려한다. 광고를 넣어서 수익을 내는 것보다 광고 없이 끝까지 볼 수 있게 하는 게 더 낫지않나”며, 소신을 밝혔다.

 

이를 들은 이해리는 강민경에 대해 “근데 진짜 열심히하고 본인이 엄청 즐겨요. 이것도 성격이랑 맞아야 하는 것 같아요”라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한편, 강민경이 속한 다비치는 오는 17일 디지털 싱글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으로 컴백한다.

 

강민경 © 갓잇코리아
강민경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