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암’ 허지웅 “항암일정 끝! 더 이상 암 없어”…5개월만에 인스타 근황

3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항암 치료를 마쳤다. 그는 응원과 격려를 보내준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나타냈다.

 

허지웅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항암 일정이 끝났다”라며 “이후 진행한 검사에서도 더 이상 암이 없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머리털도 눈썹도 다시 자라고 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속에는 헬스 기구가 많이 놓인 장소에서 뒷모습을 촬영한 모습이 담겨있었다. 짧은 머리에 다부진 모습이었다.

 

허지웅은 “할머니를 위해 네잎클로버를 하나씩 모아 앨범을 만들었다가 이제는 형에게 필요할 것 같다며 보내준 분의 마음을 기억하고 있다”며 “가장 힘들 때 제 글로 다시 일어설 힘을 얻었었다며 이제 자신이 도움을 주고 싶다던 분의 이야기를 기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허지웅은 “저는 이런 격려와 응원을 받아도 될 만큼 좋은 인생을 살지 않았던 것 같고 노력은 했었는데, 닿지 못했다”라며 “병실에 누워있는 내내 그것이 가장 창피했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허지웅은 이어 “당장은 운동을 한다.

 

운동을 해도 괜찮다는 것이 기뻐서 매일 운동만 한다”며 “뻘리 근력을 되찾고 그 힘으로 버티고 서서 격려와 응원이 부끄럽지 않을만큼 좋은 어른이 되겠다. 고맙다”고 덧붙였다.

 

허지웅 인스타그램 © 갓잇코리아
허지웅 인스타그램 © 갓잇코리아

 

 







3
댓글

avatar
 
Photo and Image Files
 
 
 
Audio and Video Files
 
 
 
Other File Types
 
 
 
3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3 팔로워
 
가장 반응이 많은 댓글
가장 인기있는 댓글 스레드
3 댓글 작성자
meek사커딘알루엣 최근 댓글 작성자
  구독하기  
최신 댓글 오래된 댓글 추천 많은 수
알림
알루엣
회원
알루엣

와우 운동을 자주 하시는 분이 였군요

박재홍
회원
박재홍

너무도 많이 접하게되는 암소식들 혈액암 투병으로 이겨냈군요 더욱 멋진 모습 응원합니다.

meek
회원
meek

잘됐네요 완쾌되서 활동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