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전설 기계 카드! 하스스톤 ‘기계의 반격’ 이벤트 6월 4일 시작

1

[갓잇코리아 / 게임뉴스]

새로운 전설 기계 카드와 전 직업 일부 카드 강화, 투기장 카드 변화 등 다양한 내용 담아
6월 4일부터 7월 1일까지 로그인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7ㅏ-르-7ㅔ 전설 황금 카드 선사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하스스톤(Hearthstone)에 새로운 이벤트 ‘기계의 반격(Rise of the Mech)’이 오는 6월 4일 찾아온다.

 

기계의 반격은 새로운 전설 기계 카드와 모든 직업에서의 일부 카드 강화, 그리고 투기장에서의 변화 및 이 모든 변화들이 적용되어 선보이는 초청 대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소들로 구성된다:

 

새로운 중립 전설 로봇 7ㅏ-르-7ㅔ(SN1P-SN4P) 카드가 새로 등장한다. 발톱 달린 이 고철 덩어리 카드는 다른 로봇과 합체시켜 괴물 로봇을 탄생시킬 수 있다. 6월 4일부터 7월 1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7ㅏ-르-7ㅔ 황금 카드가 지급된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의 일부로 선보이는 7ㅏ-르-7ㅔ 카드는 신비한 가루(Arcane Dust)로는 만들 수 있지만 카드 팩을 통해서는 획득할 수 없으므로, 이번 이벤트 기간 중 플레이어들이 하스스톤으로 반드시 돌아와야 하는 이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가운데 각 직업 별로 두 장씩의 카드가 강화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각 직업 별로 새로운 덱을 고민하고 구성하면서 이전과 다른 흥미롭고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강화된 변경 사항은 영구적으로 적용되며,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가 야생으로 편입되더라도 그대로 유지된다.

 

하스스톤, ‘기계의 반격’ 이벤트 6월 4일 찾아와 ⓒ 블리자드 제공

하스스톤, ‘기계의 반격’ 이벤트 6월 4일 찾아와 ⓒ 블리자드 제공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