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5' 음색 퀸! 그녀가 돌아온다...청하, 신곡 '스내핑' 티저 공개

2

MNH엔터테인먼트 © 갓잇코리아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음색 퀸 ‘청하’가 신곡 스내핑으로 돌아온다. 청하는 컴백에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청하는 숨이 멎을 듯한 독보적 고혹미를 선보였다.

 

19일 청하는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배경음악이 울려 퍼지면서 시작되는 이번 영상 속에는 한층 더 세련된 비주얼과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청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청하는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매혹적인 퍼포먼스, 카리스마와 신비한 매력이 동시에 느껴지는 압도적 포스를 자랑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약 20초 정도의 짧은 티저 영상을 통해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 청하가 어떤 콘셉트의 곡과 무대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미니 4집 ‘플러리싱’은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한 청하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스내핑’ 외에도 청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플러리싱’, 백예린의 두 번째 곡 선물 ‘우리가 즐거워’ 등 총 다섯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