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이미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개발 중...디자인은?

1

삼성전자, 차기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개발 중 ⓒ 사진제공 - 삼성전자

 

[갓잇코리아 / 송성호 기자] 삼성은 지난 2월 갤럭시S10과 함께 Galaxy Watch Active(이하 갤럭시 워치 액티브)를 공개 했다. 피트니스에 초점을 맞춘 갤럭시 와치 액티브는 향상된 기능 뿐만 아니라 알루미늄을 사용해 무게를 25g으로 대폭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가 별도로 지정하지 않아도 걷기·달리기·자전거 등 6개 운동을 자동으로 감지해 기록해주며, 39종 이상의 운동을 선택해 운동 시간과 칼로리 소모량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기록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가 출시된지 1년도 지나지 않아 삼성전자는 2세대 ‘갤럭시 워치 액티브’를 개발하고 있다고 삼성전자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해외 매체 샘모바일이 소식통을 인용해 26일(현지시간) 독점 보도했다.

 

샘모바일이 공개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 2’는 기존 제품과 디자인은 비슷하게 적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회전식 베젤은 제공하지 않고 가볍고 컴팩트하게 변형될 것으로 예상했다. 일부 디자인이 변경될 가능성은 있지만 이전 모델과 거의 유사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피트니스와 관련된 기능은 업그레이드 될것이라고 덧붙였다.

 

다만 출시일은 알려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8월 중 갤럭시 노트 10이 출시 예정인 상황에서 갤럭시 워치 액티브도 같이 출시될 가능성은 있다. 하지만 1세대 제품이 불과 4개월전에 출시한 것을 감안하면 조금더 늦게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샘모바일은 전했다.

 

삼성전자, 차기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개발 중 ⓒ 사진제공 - 샘모바일 / 갓잇코리아
삼성전자, 차기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개발 중 ⓒ 사진제공 – 샘모바일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