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앞둔 '갤노트10' 실물 영상 유출...상위모델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출시될 듯

3

삼성전자, 8월7일 미국 뉴욕서 갤럭시노트10 공개
상위 모델 명칭 ‘프로’에서 ‘플러스’로 바뀔 듯!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다음달 공개되는 삼성전자의 새로운 하반기 야심작 ‘갤럭시노트10’ 실물이 유출됐다.

 

1일 샘모바일, 씨넷 등 외신은 유튜브 채널 ‘테크토크 TV’를 인용해 ‘갤럭시노트10 플러스’로 추정되는 제품 영상을 공개 했다. 갤럭시노트10 시리즈는 6.28인치 모델과 6.75인치 모델로 출시 될 것으로 알려졌다. 유출된 사진에 따르면 6.75인치 모델에는 ‘플러스’ 명칭이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체적인 디자인을 살펴보면 베젤(테두리)이 최소화되고 3.5mm 이어폰 단자가 사라졌다. 중앙 상단에 펀치 홀(Hole)이 뚫린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모습. 또한, 베젤이 눈에 띄게 얇아졌다. 베젤이 얇아진 이유는 디스플레이 내장 사운드 기술이 적용돼 별도 통화용 스피커를 넣을 필요가 없어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최근 삼성전자 관계자는 차기 갤럭시노트에서 ‘S 펜’ 기능이 대폭 강화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다음달 7일 미국 뉴욕 브루클린의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갤럭시 노트 10 언팩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갤럭시노트10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출처:TechTalkTV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출처:TechTalkTV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출처:TechTalkTV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출처:TechTalkTV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