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식연인으로 발전 ‘이채은♥’ 오창석…이채은 궁금증↑

2

이채은 인스타그램 캡처 © 갓잇코리아

‘연애의 맛’ 오창석♥이채은, 열애 공식 인정 “결혼은 아직”

이채은에 궁금증↑…나이·직업은?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연애의 맛’ 커플 오창석-이채은이 열애를 공식 인정하면서 오창석의 연인 이채은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2일 오후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이채은’이라는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렸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2’에 출연 중인 이채은이 배우 오창석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주목받은 것. 이로 인해 이채은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졌다.

 

이채은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다. 1982년생인 오창석과는 13살 차이. 이채은은 오창석과 처음 만난 날 “과거 유치원 교사로 일했지만, 현재는 모델로 전향해 활동 중”이라며 직업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연애의 맛’을 통해 알콩달콩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은 이날 야구장에서 “공식적으로 연애를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이필모-서수연에 이어 ‘연애의 맛’이 탄생시킨 두 번째 커플로 눈길을 끌었다.

 

2일 오후 오창석의 소속사 PF컴퍼니 관계자는 갓잇코리아에 “오창석과 이채은이 열애하는 것이 맞다.

하지만 연애 시기나 결혼에 대해서는 ‘사생활’이기 때문에 특별하게 물어보지 않아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결혼을 언급하는 것 역시 아직은 시기상조다”라고 말했다.

최근 공식연인으로 발전 '이채은♥' 오창석...이채은 궁금증↑
최근 공식연인으로 발전 ‘이채은♥’ 오창석…이채은 궁금증↑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