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이슈+]'우창범 vs BJ열매' 폭로전...성관계 영상 유포 주장

4

우창범 'BJ케이'와 바람 피워 vs BJ열매성관계영상유포주장

 

우창범 “BJ 케이와 바람피워” vs BJ열매, 성관계 영상 유포 주장

BJ열매, 우창범 2차 폭로 예고 “정준영 황금폰 넘는 연예계 연관있다”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bJ 열매가 그룹 버뮤다 멤버 우창범에 대한 2차 폭로를 예고했다.

 

그룹 백퍼센트 출신이자 그룹 버뮤다 멤버 U로 활동 중인 우창범과 아프리카TV BJ 열매가 동영상 유포 여부를 두고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 우창범은 지난 2일 연인인 BJ 서윤과 진행한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BJ 열매가 자신과 지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교제 중일 당시 BJ 케이와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이후 BJ 케이는 자신의 인터넷 방송에서 “BJ 열매를 만날 당시 여자친구가 없었기 때문에 나는 바람 피운 게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그리고 자신의 방송 공지 게시판에 “간단하게 말할게요. 난 마약한 적 없음. 버닝썬 연관된 거 1도 없음”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삭제했다.

 

BJ 열매는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인터넷 방송 갤러리에 자신의 본명 ‘이수빈’으로 우창범과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 캡처본을 공개했다. 해당 캡처본 대화에는 우창범이 정준영, 이종현 등이 속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자신과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는 내용이 암시됐다.

 

이에 우창범은 3일 오전 아프리카 TV 생방송을 통해 “열매의 피해자 코스프레에 지친다”면서 “성관계 동영상을 공유했다고 하는데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며 “그게 사실이라면 소환 조사를 받았을 텐데 그렇지 않았던 이유를 생각해달라”고 말했다.

 

“버닝썬 단톡방 기사를 알기 전까지는 존재 자체를 몰랐고 그분들과 사적인 연락을 주고받은 적도 없다”며 “그 영상은 연인 관계일 때 합의하에 찍은 영상이고 공유한 적 없다”고 강조했다.

 

bj 열매는 “어제 연락이 왔는데 그냥 미안하단 한 마디면 저 혼자 그냥 정신병자 돼주고 말려고 했는데 계속된 거짓말뿐이었다”며 “더 이상 저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아야 겠다고 마음먹었다. 어제 연락 온 것들까지 종합해서 총정리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방송 중단에 대한 혹시를 대비해 영상을 촬영해놓고 유튜브에도 올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 명의 문제이고 연예계 쪽이나 무겁게 다루 지고 있는 뉴스들과도 연관 지어질 수 있어서 신중한 정리가 필요했고 그래서 정리하며 이제야 확실한 공지를 올린다”면서 “내일 밤 10시에 뵐 것”이라고 적으며 2차 폭로를 예고했다.

 

우창범 'BJ케이'와 바람 피워 vs BJ열매성관계영상유포주장
우창범 ‘BJ케이’와 바람 피워 vs BJ열매성관계영상유포주장

 

다음은 BJ열매 글 전문이다

어제 연락이 왔는데 그냥 미안하단 한마디면 또 저 혼자 그냥 정신병자 돼주고 말려고 했는데 하지만 계속된 거짓 말뿐이었고 더 이상 저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저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아야겠다고 마음먹었고 어제 연락 온 것들까지 종합해서 종 정리 중이에요.

 

사실 연락받고 바로 방송을 하려고 했으나 발작 와서 응급 용안 정제 먹고 감정적으로 하지 않고 이성적으로 정확히 하기 위해 멘털 잡고 있었어요 일단 지인들의 익명을 보호해주는 쪽으로 하려고 했지만 최대한의 투명한 공개를 위해 지인들의 증거들을 심명 공개해도 되는지도 물어보고 최대한 투명하게 팩트로 진행할 생각이에요.

 

루머도 욕설도 많지만 모든 걸 공개한 후 오해하고 계신 루머들에 대해선 해명할 거니 욕먹어야 할 것들은 욕먹을 거예요 그러니 지금 보이는 걸로만 추측상으로 욕하는 거는 자제 부탁드려요 지금까지의 욕설이나 루머에 대한 허위 욕설에 대해선 누군가들처럼 악플단 사람들 고소한다는 등 그러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이번 방송 이후에 허위사실로 악플을 다시는 분들은 법적으로 하려고 합니다.

 

제가 잘못한 것에 대해선 사과를 할 것이며 루머에 의해 저에 대해 오해로 인한 욕은 해명 후에 판단하시고 하던가 해주세요 방송 중단에 대한 혹시를 대비해 영상 촬영해놓고 유튜브에도 올릴 수 있도록 할 거고요.

 

채팅창은 얼려놓고 증거자료들을 순서대로 보여줄 거고 피드백은 방송이 끝난 후 저의 정신적인 상태다 심리적인 상태를 보고 바로하든 안정을 취한 후 하든 할게요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 명의 문제이고 연예계 쪽이나 무겁게 다루 지고 있는 뉴스들이랑도 연관 지어질 수 있어서 신중한 정리가 필요했고 그래서 정리하며 이제야 확실한 공지를 올립니다. 내일 밤

 

10시에 뵙도록 할게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