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이슈+]변아영, BJ열매-우창범 폭로전에 불쾌감…”더 이상 연관되고 싶지 않아”

2

변아영 인스타그램 ⓒ

변아영, 갓세븐 마크와 관계…호기심 폭발 “헤어진지 이미 10개월도 더 된 일?”

BJ열매 방송 지켜보다 “똥 뒤집어 썼다” “증거 아닌 뇌피셜” 지적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변아영(BJ아영)이 BJ열매와 우창범 폭로전에 자신의 이름이 언급되는 것에 대해 불쾌감을 토로했다. 변아영의 이름은 갓세븐 마크를 소개시켜 준 대상이라 언급하다 BJ 열매의 입에 올랐다.

 

이 가운데 갓세븐 마크, 변아영의 이름이 꾸준히 언급돼 두 사람의 관계를 향한 팬들의 궁금증이 어마어마하게 증폭되고 있는 상황. 변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다 참다 올립니다. 가만히 있던 저는 대체 무슨 죄인가요”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변아영은 “그분의 전 남친의 현여친분과 인스타 맞팔을 하고 사진을 올린 죄냐”며 “저는 분명 그분과 연을 끊을 때 부탁 드렸고, 더 이상 연관되고 싶지도 관심받고 싶지도 않다”고 BJ열매와 우창범의 폭로전에 언급된 것에 불쾌감을 드러냈다.

 

변아영은 “저 버닝썬 사건과 관련 없다. 그거 때문에 방송 접은 거 아니다”라고 강조하며 “가만히 잘 살고 있다가 똥 시원하게 뒤집어 씌워졌다. 그분과 카톡 대화 내용 전부 다 하나부터 열까지 다 있는 상태고 저분이 주변 지인들에게 협박했을 당시 엮이고 싶지 않아 조용히 있었을 뿐”이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나이도 먹을 대로 먹고 예전 사건으로 고생해보신 분이 저렇게 겁없이 얘기하는 게 신기하다”며 “큰 사건이 연루된 것처럼 하루 종일 실검에 뉴스 기사에 일은 크게 만들어놓으시고 방송 보니 그저 다 뇌피셜에 직접적인 증거는 하나도 없고 괜한 사람들만 하루 종일 실검으로 피해 받았다”고 지적했다.

 

변아영은 이와 함께 BJ열매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했다. 해당 대화에는 변아영이 열매에게 더 이상 엮이기 싫으니 연락하지 말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한편, BJ 열매는 이날 전 연인관계였던 우창범에 대해 낱낱이 폭로했다. 객관적인 사실 확인은 현재 어려운 상황. 우창범과 BJ 열매는 서로 간의 법적 공방을 예고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