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확달라진다!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 및 시즌 4 콘텐츠 공개

3

배틀그라운드 시즌4 콘텐츠 공개 ⓒ 갓잇코리아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한층 더 새로워진 배틀그라운드 경험을 제공할 시즌 4 콘텐츠를 공개한다. 시즌 4는 다음 주 시작된다. 지난 7일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시즌4 업데이트에 관한 패치 노트를 공개했다.

 

시즌 4에서는 배틀그라운드의 첫 번째이자 상징적인 맵인 에란겔의 비주얼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본 적 없는 전장을 탐험하게 된다. 공개될 에란겔에는 새로운 건물 디자인, 보다 사실적 풍경과 지형이 적용됐고, 맵 내 일부 지역이 변경됐다.

 

또한, ‘서바이버 패스 4: 상흔(AFTERMATH)’으로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시즌을 보다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다. 서바이버 패스 4: 상흔은 도전을 찾아 나서는 생존자들에게 특별한 미션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그룹 진행으로 패스를 통과하는 ‘공동 미션 시스템(Co-Op Mission)’도 새롭게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한 플레이어의 경우 최초의 차량 스킨인 ‘레드존(Red Zoned) UAZ’를 받을 수 있다.

 

지난달 업데이트에서 호평을 받았던 라디오 메시지 시스템도 개선됐다. 라디오 메시지는 게임 내 보이스 채팅이 어려운 상황에서 마우스 휠 버튼을 활용해 의사소통하는 시스템이다. 적 발견, 탄약 필요 등 간단한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시즌 4의 새로운 콘텐츠들과 서바이버 패스 4: 상흔은 7월 24일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