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SM “강타·한가은(우주안), 몇 년 전 끝난 사이…키스 영상 업로드 실수”

3

강타(왼쪽), 한가은(출처 본인 SNS) © 갓잇코리아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강타와 레이싱 모델 한가은(이하 예명 우주안)의 열애설에 대해 “몇 년 전 끝난 사이”라고 밝혔다.

 

우주안은 1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말 없이 ‘#럽스타그램(#lovestagram)’이라는 해시태그와 강타의 계정을 태그하며 강타와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그는 강타와 함께 찜질방에 나란히 누워있다. 강타는 “찜질방에 왔는데 이상하다. 옆에 예쁜 사람이 누워있다”라고 말했다. “그런 일이 있으면 용기 있게 다가가서 뽀뽀하면 된다”라고 답했고 이에 강타는 뽀뽀로 화답했다.

 

해당게시물이 업로드 후 삭제되며 두 사람 관계에 대해 추측이 일었고, SM은 1일 갓잇코리아에 “강타와 우주안은 몇 년 전 이미 끝난 사이이며, 상대방(우주안)이 실수로 영상을 업로드했다가 삭제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우주안은 한가은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유명 레이싱모델이다. 우주안은 서울모터쇼와 포드, 혼다 헤이싱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2014년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에서 최우수 인기모델상을 받기도 했다. 그는 SNS 팔로어 20만이 넘는 유명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가수 강타와 레이싱 모델 한가은(예명 우주안) ⓒ 사진출처 우주안 인스타그램 / 갓잇코리아
가수 강타와 레이싱 모델 한가은(예명 우주안) ⓒ 사진출처 우주안 인스타그램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