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장나라 ‘김남길과 결혼설?’ 악의적 조작…사실무근

7

장나라(왼쪽)와 김남길 © 갓잇코리아 DB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배우 김남길(38)과 장나라(38) 측이 결혼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김남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5일 “오늘 나온 김남길 결혼설은 근거 없는 악의적인 캡처 조작으로 판명된다”며 “최초 유포자를 찾아 강경대응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장나라 측은 “현재 장나라는 10월 첫방송될 드라마 ‘VIP’ 촬영에만 올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남길 장나라가 7년 열애 끝에 11월에 결혼한다는 소문이 확산되고 있다. 이는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이날 오전 1시 40분께 김남길 장나라의 결혼 기사를 게재했다 바로 삭제했다는 주장이 제기됐기 때문이다.

 

증거로 제시된 캡처 사진에는 “[단독]연기파 배우 김남길, 동안미녀 장나라와 7년 열애 끝에 11월 결혼”이라는 제목과 함께 김남길, 장나라의 사진과 디스패치 메인 화면이 담겨 있다. 그러나 해당 기사는 현재 삭제된 상태.

 

하지만 장나라의 사진은 디스패치 사진이 아닌 다른 연예 매체의 로고가 박힌 사진이었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합성 가능성도 제기되는 상황에서 김남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악의적 캡쳐 조작이라며 유포자를 찾아 강경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근거 없는 지라시를 기반으로 한 보도에 유의해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나라는 현재 오는 10월 처음 방송되는 SBS 드라마 ‘VIP’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