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트와이스 지효 열애인정...'아이돌 최강 커플' 탄생에 국내외팬 '들썩'

11

강다니엘(왼쪽)과 트와이스 지효 © 갓잇코리아

 

강다니엘♥트와이스 지효, 톱 아이돌 커플 탄생에 해외팬 ‘들썩’

유엔빌리지 주민 “마스크도 안쓰고 활보” 목격담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트와이스 지효(22)가 강다니엘(23)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해외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5일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은 현재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강다니엘 측 역시 이날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는 사이로 확인이 됐다”라고 전했다. 강다니엘과 지효는 올해 초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갖고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또 한 쌍의 톱 아이돌 커플이 탄생했다.

 

지효와 강다니엘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뒤 중국 시나닷컴 및 일본 야후재팬 등 해외 유명 포털 사이트들은 해당 소식이 담긴 뉴스들을 실시간으로 게재하며 두 사람의 교제에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이날 강다니엘 지효 관련 열애 소식이 전해지며 진실 공방을 빚은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다양한 의견이 개진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여러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트와이스 지효와 강다니엘이 연인이 된 배경에는 임슬옹이 있다.

 

임슬옹은 JYP엔터테인먼트(JYP)에서 지효와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냈다. 강다니엘에게는 믿고 따르는 ‘아이돌 선배’다. 임슬옹은 이런 두 사람 사이에서 연결고리가 됐고, 강다니엘과 지효는 연인이 됐다.

 

한편, JYP는 5일 오후 “트와이스 지효 관련 말씀드린다. 두 사람은 현재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이다”라고 밝혔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도 “금일 보도된 열애설과 관련해 입장을 전한다. 우선,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사과한다”면서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는 사이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트와이스 지효(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캡처 © 갓잇코리아
트와이스 지효(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캡처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