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에…구혜선, “정확한 이혼사유 안재현 외도” 주장

2

구혜선 "이혼 사유, 안재현 외도+여배우와 염문설" 주장 ⓒ 갓잇코리아

 

구혜선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 정확한 이혼 사유 안재현 외도” 주장

구혜선 주장에 ‘하자있는 인간들’ 불똥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배우 구혜선 안재현 부부의 파경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문자 내역이 일부 공개됐다. 4일 오전 디스패치는 구혜선 안재현 부부 결혼 1년 뒤인 2017년부터 지금까지 약 2년 가량의 문자 내역 중 일부를 포렌식 복원해 단독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안재현의 2년 치 문자를 포렌식 한 결과, 여성들과 나눈 특별한 대화는 발견되지 않았다며” 이어서 “여자 관계를 의심할 만한 문자도 없었다”고 보도했다. 구혜선이 주장한 소속사 대표와 안재현이 자신을 기만했다는 내용에 대해서도 “욕설은 찾을 수 없었고, ‘말 이상하게 하네’ 정도였다”고 덧붙였다.

 

해당 보도이후 배우 구해선은 자신의 SNS에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 올해만 휴대전화 세 번 바꾼 사람”이라며 이날 오전 보도된 문자 내용 공개에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어서 그는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씨의 외도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 뿐”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있다는 이야기에 배신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듯 아팠어요. 그래서 아직 제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뿐”이라며 글을 마무리지었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 갓잇코리아
구혜선 인스타그램 ⓒ 갓잇코리아

 

이하 구혜선 입장 전문.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요? 올해만 핸드폰 세번 바꾼 사람입니다.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씨의 외도입니다.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뿐이고요.
저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있다는 이야기에 배산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듯 아팠어요.
그래서 아직 제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뿐입니다.

 

배우 오연서/리틀빅픽처스 © 갓잇코리아
배우 오연서/리틀빅픽처스 © 갓잇코리아

배우 구혜선이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 염문설 언급에 ‘하자있는 녀석들’에 출연중인 배우 이름과 찌라시가 오르내리자 오연서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구혜선씨가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 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게재한 것은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허위 사살 유포임을 밝히며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