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솔로곡 ‘헤어지자’ 음원차트 올킬…새로운 음원강자 되나

7

휘인 © 갓잇코리아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걸그룹 마마무 휘인이 쓸쓸한 이별 발라드 ‘헤어지자’로 음원차트 올킬에 성공했다.

 

휘인은 지난 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를 발표한 가운데, 타이틀곡 ‘헤어지자’는 현재(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7곳에서 1위를 기록하며 가을 가요계를 접수했다.

 

이로써 휘인은 정키와 2017년 3월 발표한 ‘부담이 돼’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쓴 데 이어 신곡 ‘헤어지자’로 또 한 번 음원차트 점령에 나서며 믿고 듣는 음원강자의 귀환을 알렸다.

 

타이틀곡 ‘헤어지자’는 수많은 고민 끝에 결국 헤어지자고 말할 수밖에 없는 한 사람의 감정을 담아낸 노래로, 휘인의 여리지만 단단한 보컬이 이별의 순간을 절로 떠올리게 한다.

 

정키는 한 음악 방송에서 휘인의 음색에 대해 “시공간을 분리시키는 목소리”라며 “휘인이 노래를 부르면 공간이 다른 공간으로 변하는 느낌이 든다”고 극찬한 바있다. 여기에 폭발적인 고음도 부드럽게 소화하는 휘인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 전달력이 빛을 발하며 슬픈 감성을 배가한다.

 

뮤직비디오 또한 관심을 받고 있다. ‘헤어지자’의 뮤직비디오는 배우 송채윤이 출연해 쓸쓸하고 애절한 감정연기를 선보였다. 가을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미장센과 휘인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쓸쓸한 분위기를 더욱 살린다.

 

이처럼 휘인은 그룹 활동 때와는 또 다른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뽐내며 자신만의 색깔을 쌓아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활동에도 관심이 쏠린다.

 

휘인 신곡 '헤어지자' 뮤직비디오 캡쳐 ⓒ 갓잇코리아
휘인 신곡 ‘헤어지자’ 뮤직비디오 캡쳐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