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잇+] 치열한 극장가…’나쁜녀석들’, 타짜·미스터리 제치고 1위 올라

2

'나쁜녀석들: 더 무비' '타짜: 원 아이드 잭' '힘을 내요, 미스터 리' 포스터 ⓒ 갓잇코리아

 

추석 연휴 첫날, ‘나쁜녀석들’ 박스오피스 1위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타짜: 원 아이드 잭’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는 개봉 2일째인 12일 44만2334명의 관객을 동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수는 71만1749명이다.

 

개봉 첫 날인 11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던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은 12일 35만3543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다. 같은 날 개봉한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감독 이계벽)는 15만7061명의 관객 수를 기록해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짜3’는 개봉일 33만명을 동원하며 ‘타짜’ 시리즈 가운데 최고 오프닝 성적을 기록했으나, 전날 관객 수가 개봉일보다 6.5%에 그쳐 정상 자리를 내줬다. 추석 시즌에 맞춰 11일 개봉한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타짜: 원 아이드 잭’,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치열한 흥행 대전을 벌이고 있다.

 

한편,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교도소 호송차량이 전복돼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사건이 벌어진 가운데, 오구탁(김상중 분) 반장 과거 함께 활약했던 전설의 주먹 박웅철(마동석 분)을 다시 찾아가고 감성 사기꾼 곽노순(김아중 분)과 전직 형사 고유성(장기용 분)을 영입해 새로운 팀을 꾸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나쁜녀석들: 더 무비' '타짜: 원 아이드 잭' 포스터 ⓒ 갓잇코리아
‘나쁜녀석들: 더 무비’ ‘타짜: 원 아이드 잭’ 포스터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