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본드' 이승기·수지, 6년만에 재회...목표 30% '첩보액션 통하나'

5

이승기-배수지, 환상의 커플 ⓒ 갓잇코리아

 

SBS 드라마 ‘배가본드’서 6년 만에 만난 이승기·배수지

배가본드’ 수지 “첩보액션 호기심·설렘 있어…입체적 캐릭터”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6년여 만에 재회한 이승기 수지가 대작 ‘배가본드’로 돌아온다. 첩보 액션부터 멜로까지 담아낼 ‘배가본드’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16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EGABOND)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승기, 수지, 신성록, 문정희, 황보라가 참석했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가족도, 소속도, 심지어 이름도 잃은 ‘방랑자'(Vagabond)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이 펼쳐지는 첩보액션멜로 드라마다.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 등을 연출한 유인식 감독, 이를 집필한 장영철 정경순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MBC ‘구가의 서’ 이후 5년 만에 재회한 이승기 배수지가 주연으로 나서 극을 끌어나간다. 이승기는 극 중 성룡을 롤 모델로 삼아 액션영화계를 주름잡겠다는 다부진 꿈을 안은 열혈 스턴트맨 차달건 역으로 분한다. 이와 함께 수지는 국정원 직원의 신분을 숨기고 주 모로코 한국대사관 계약직 직원으로 근무하는 블랙요원 고해리를 맡아 액션과 멜로를 선사한다.

 

이승기-수지, 안구정화 커플 ⓒ 갓잇코리아
이승기-수지, 안구정화 커플 ⓒ 갓잇코리아

첩보액션에 도전하는 배수지는 “첩보 액션 장르는 제가 해본 적이 없어서 굉장히 호기심이 들었고, 설렘이 들었다. 이어서 그는 “승기 오빠와는 6년 만에 만나서 호흡을 맞추게 됐는데, 그때도 좋은 기억으로 남아서 같이 작품을 한다고 했을 때 반가웠고, 더 좋은 호흡으로 수월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이승기도 “다른 작품에서 다시 만나는 건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특히나 수지씨 같이 대표 여배우와 만나는 건 그렇다. 그 당시에도 좋았지만, 연기적인 측면도 당연히 좋았고 이런 여배우였구나, 정말 훌륭한, 애티튜드도 너무 좋고 현장에서 촬영에 임하는 많은 모습들이 굉장히 긍정적으로 밝게 임해주셨다.

 

이날 신성록은 “배우가 제작발표회에서 안 될 것 같다고 말씀드리진 못하지만, 이번엔 저희 작품 진짜 잘될 것 같다”며 “저희가 느낀 것들을 시청자분들도 느끼실 수 있을 것이기에 정말 잘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어 시청률 공약에 대해 “제가 총대를 짊어지겠다. 30%를 돌파한다면 상의 후 이에 걸맞은 공약을 만들어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승기는 “안 되면 다 신성록 씨 책임”이라고 덧붙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배가본드’는 지난해 6월 대본 리딩을 시작으로 지난 5월 촬영이 마무리되며 1년여의 제작 기간을 거쳤다. 특히 모로코와 포르투갈을 오가는 해외 로케이션 촬영, 제작비 약 250억 원이라는 규모는 화제를 모았던 터다.

 

이승기는 모로코 로케이션 촬영에 대해 “현지 스태프분들이 모로코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 중에서 손에 꼽을 정도로 담아냈다고 하셨다더라. 분량적으로도 굉장히 많았는데 그런 칭찬을 들어서 기분이 좋다”며 뿌듯해했다.

 

'배가본드'  출연진 ⓒ 갓잇코리아
‘배가본드’ 출연진 ⓒ 갓잇코리아
황보라-신성록-배수지, '배가본드'는 우리가 책 ⓒ 갓잇코리아
황보라-신성록-배수지, ‘배가본드’는 우리가 책 ⓒ 갓잇코리아
이승기-배수지, 국민남동생과 국민첫사랑의 만남 ⓒ 갓잇코리아
이승기-배수지, 국민남동생과 국민첫사랑의 만남 ⓒ 갓잇코리아
배수지, 꽃처럼 예쁜 자태 ⓒ 갓잇코리아
배수지, 꽃처럼 예쁜 자태 ⓒ 갓잇코리아
배수지, '세젤예'의 특급 애교 미소 ⓒ 갓잇코리아
배수지, ‘세젤예’의 특급 애교 미소 ⓒ 갓잇코리아
배수지, 이렇게 예쁜 국정원 블랙요원 보셨나요? ⓒ 갓잇코리아
배수지, 이렇게 예쁜 국정원 블랙요원 보셨나요? ⓒ 갓잇코리아
이승기, 여심 스틸러 ⓒ 갓잇코리아
이승기, 여심 스틸러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