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4K 화면이 두개? 혁신적인 노트북 '젠북 프로 듀오 UX581' 출시

3

에이수스 '젠북 프로 듀오(UX581)'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 에이수스가 세계 최초로 4K 듀얼 터치 스크린을 탑재한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 프로 듀오(UX581)’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젠북 프로 듀오(UX581)’는 ‘4K OLED HDR 터치스크린 패널’과 ‘4K 스크린패드 플러스(ScreenPad Plus)’를 탑재한 듀얼 디스플레이 노트북이다. 메인 디스플레이는 4면 울트라 슬림 베젤인 나노 엣지 디자인을 적용해 89%에 가까운 스크린 비율을 구현했다.

 

DCI-P3 100%의 색 영역을 지원해 영상, 게임 등 멀티미디어 작업 시 선명한 화면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키보드 바로 위에 탑재된 ‘4K 고해상도 스크린패드 플러스’는 표준 노트북의 폼팩터를 유지하면서 듀얼 스크린으로서 확대된 작업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영상 편집, 타임라인 관리, 오디오 믹싱 작업 등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기본 구성품으로 탑재된 스타일러스 펜은 팜 레스트 기능을 지원해 디지털 드로잉, 디지털 필기 등 보다 직관적인 작업을 할 수 있다.

 

성능 면에서도 최고를 자랑한다. ‘젠북 프로 듀오’의 성능은 최대 9세대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60 그래픽카드, 최대 32GB DDR4 램 및 초고속 스토리지 1TB PCIe SSD 메모리를 탑재했다. 추가 전용 팬 터보 버튼과 에르고 힌지 디자인으로 제품 외관 공기 흐름을 개선했다. 손목 지지대와 오피스365 그리고 스타일러스 펜을 무상 증정한다.

 

전문 크리에이터, 1인 미디어 등 창작 작업을 주로 하는 창작자들에게 특히 적합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강력한 성능을 갖춘 젠북 프로 듀오의 공식 가격은 3,699,000원부터 시작된다.

 

에이수스 코리아 관계자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방식으로 두개의 4K 터치 스크린을 장착해 사용자들에게 보다 창의적인 워크플로우를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앞으로도 에이수스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이수스 '젠북 프로 듀오(UX581)'
에이수스 ‘젠북 프로 듀오(UX581)’
특히, 크리에이터에 적합한 에이수스 '젠북 프로 듀오(UX581)'
특히, 크리에이터에 적합한 에이수스 ‘젠북 프로 듀오(UX581)’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