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차예련, '우아한 모녀' 출연 확정...최명길과 모녀 호흡 '초고속 복귀'

7

HB엔터테인먼트 © 갓잇코리아

 

‘우아한 모녀’ 최명길X차예련 캐스팅…’카리스마’ 모녀

차예련, ‘우아한 모녀’ 출연 확정…최명길과 모녀 호흡 ‘초고속 복귀’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 배우 차예련이 ‘우아한 모녀’로 초고속으로 복귀한다.

 

오는 11월4일 처음 방송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한 여자가 위험한 사랑에 빠지고 마는 치명 멜로 드라마로 차예련은 극 중 한유진 역할을 맡았다.

 

한유진은 불 같은 열정을 가슴에 품고 있는 엘리트 중의 엘리트이자 엄마의 복수를 위한 작품이다. 차예련은 이번 드라마에서 최명길과 역대급 ‘모녀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차예련은 지난 7월 종영한 드라마 ‘퍼퓸’으로 성공적 복귀를 알렸을 뿐만 아니라 ‘여자플러스3’을 통해 뷰티 프로그램 MC로도 맹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차예련은 드라마 ‘못된 사랑’, ‘스타의 연인’, ‘천하무적 이평강’, ‘닥터 챔프’, ‘로열 패밀리’, ‘황금무지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화려한 유혹’, 영화 ‘여고괴담4’, ‘구타유발자들’,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함께 주연을 맡은 최명길이 출연한 전작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도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한 만큼, 그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차예련이 출연하는 ‘우아한 모녀’는 11월4일 처음 방송된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