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우여곡절 끝에 7개월만에 나혼자 산다 복귀

10

전현무(왼쪽)와 한혜진 ⓒ 갓잇코리아

 

한혜진, 7개월만에 무지개 스튜디오로 복귀

네티즌 응원 봇물 “다시 보게 돼 기뻐”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모델 한혜진이 ‘나 혼자 산다’ 무지개 스튜디오에 복귀한다고 밝힌 가운데 대중들은 그의 복귀를 두고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혜진의 복귀는 방송인 전현무와의 결별로 휴식기를 선언한 지 7개월여 만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측 관계자는 1일 갓잇코리아에 “한혜진이 최근 녹화에 복귀했다”며 “4일 방송부터 한혜진이 나오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혜진의 ‘나 혼자 산다’ 컴백 소식에, 그와 동반 잠정 하차를 하게 했던 전현무의 복귀 여부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나 혼자 산다’ 측은 전현무의 복귀 가능성에 대해 “언제든 모시고 싶다”라며 “꾸준히 연락을 하고 지내고 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서 “좋은 시기에 적절한 아이템이 있다면 전현무도 언제든지 돌아올 수 있다. 그의 복귀 (가능성)은 항상 열려 있다”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3월, 연인이었던 한혜진과 전현무가 결별을 맞으면서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에서 함께 잠정 하차를 했다. 이후 박나래 기안84 이시언 성훈 등이 한혜진과 전현무의 빈자리를 채워가면서 방송을 진행해왔다. 한혜진은 잠정 하차 후에도 3월 말 성훈의 패션모델 도전기를 담은 회차에 잠시 등장하기도 했다.

 

한편, 전현무는 지난 8월 헨리가 출연한 영화 ‘안녕 베일리’의 시사회에 참석해 이시언 성훈 박나래와 함께 변치 않는 우정을 드러낸 바 있다.

 

7개월 만에 '나혼자 산다'에 복귀하는 한혜진 ⓒ 갓잇코리아
7개월 만에 ‘나혼자 산다’에 복귀하는 한혜진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