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V]'놀면 뭐하니?' 김아중 러블리한 매력 '흥신흥왕'

6

놀면 뭐하니 김아중 / 사진=MBC 놀면뭐하니 릴레이 카메라 특집 제공

 

‘놀면 뭐하니-릴레이카메라 특집’ 김아중, 오늘(3일) 등장

김아중의 ‘흥신흥왕’ 4종 세트 스틸을 공개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배우 김아중이 MBC ‘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특집’에서 90년대 인기가요를 섭렵, ‘흥신흥왕’의 모습을 보여준다.

 

3일 오후 12시 40분에 특별 방송된 ‘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특집’에서 김아중은 ‘흥신흥왕’ 4종 세트를 공개했다. ‘릴레이 카메라’ 앞에서 90년대 인가가요를 섭렵, 차 안을 ‘릴레이 카메라 탑골공원’을 방불케 만든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아중이 차 안 ‘릴레이 카메라’를 보고 한껏 흥이 오른 모습으로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해맑은 미소로 박수를 치고 ‘릴레이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하트를 보내는가 하면, 선글라스까지 장착하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러블리 흥’을 무한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아중은 마이크를 들고 ‘MC아중’으로 변신해 엄정화부터 김현정, H.O.T.의 노래까지 90년대 인기가요를 따라 부르며 차 안에 ‘릴레이 카메라 탑골공원’을 오픈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그는 동행한 매니저에게 “나 너무 신나는 거 아니니?”라며 현실을 자각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를 비롯해 다양한 CF, 예능을 통해 놀라운 노래실력과 댄스를 보여줬던 김아중이 ‘릴레이 카메라’ 앞에서 펼친 화려한 독무대가 눈길을 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다.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놀면 뭐하니 김아중 / 사진=MBC 놀면뭐하니 릴레이 카메라 특집 제공
놀면 뭐하니 김아중 / 사진=MBC 놀면뭐하니 릴레이 카메라 특집 제공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