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7' 안재현 없이 6컴백...25일 첫방, 시즌 최초 국내 촬영

7

tvN '신서유기7' © 갓잇코리아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tvN ‘신서유기7′(연출 나영석, 박현용)이 ‘삼시세끼 산촌편’ 후속으로 오는 25일 오후 9시10분에 처음 방송된다.

 

‘신서유기’는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5년 첫 시즌을 선보인 이후 5년여 동안 여섯 번의 시즌이 모두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리얼막장 모험활극’이라는 태그라인처럼 출연진들의 찰떡 케미와 이들이 맞닥뜨리는 예상할 수 없는 사건들이 큰 웃음을 선사한 것.

 

이번 ‘신서유기7’은 국내를 배경으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가 출연한다. 최근 배우 구혜선과 이혼소송을 진행 중인 안재현은 제작진과의 오랜 논의 끝에 이번 시즌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 최근 첫 촬영 소식이 알려지면서 멤버들의 목격담이 SNS에 이어지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신서유기7’ 연출하는 박현용 PD는 5일 “이번 ‘신서유기7’은 역대 시즌 최초로 국내 촬영으로 돌아왔다는 의미에서 부제를 ‘홈커밍’으로 결정했다. 더욱 참신한 분장과 신선한 게임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