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루나 "'함께 웃고 울었던 SM'감사함 잊지 않겠다"...휴맵컨텐츠 전속 계약

9

루나 ⓒ 휴맵컨텐츠 제공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그룹 f(x)(에프엑스) 출신 루나가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 소속사로 둥지를 옮긴 소감을 전했다.

 

루나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긴 시간 동안 함께해온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 소속사 휴맵컨텐츠와 함께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시간 함께 웃고, 함께 울었던 SM Town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그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더 열심히 음악 하며 팬 여러분들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휴맵컨텐츠 측은 루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루나는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는 뮤지컬 ‘맘마미아’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휴맵컨텐츠 측은 7일 “최근 무궁무진한 재능을 지닌 루나(Luna)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루나가 선보일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루나 인스타그램 © 갓잇코리아
루나 인스타그램 © 갓잇코리아

다음은 루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긴 시간동안 함께해온 SM엔테테인먼트를 떠나 새 소속사 휴맵컨텐츠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많은시간 함께 웃고, 함께 울었던 SM Town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 감사한 마음 잊지않고, 더 열심히 음악하며 팬 여러분들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말씀을 벗삼아 늘 최선을 다 하는 루나가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당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