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박연수, 딸 송지아 향한 악플에 반박..."대형 기획사 거절했다고 방송 못나오나"

14

박연수 인스타그램 © 갓잇코리아

 

[갓잇코리아 /김지혜 기자]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에 대한 악플에 일침을 가했다.

 

박연수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 송지아가 골프하는 모습을 포착한 사진을 올리며 “대형기획사 들어가면 골프를 못치니깐 정중히 거절했는데 거절하면 방송 나오면 안 되는 건가요?”라고 반문하는 글을 남겼다.

 

이어 “기획사에 안 들어 간다고 했지 방송 일을 안한다고 한 적이 없습니다”라며 “아직 어린 아이인데 꿈이 언제 어떻게 바뀔지 어떻게 알아요. 지금 좋아하는 걸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도와줄 뿐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박연수는 지난 7월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다수 기획사를 비롯해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송지아와 계약 의사를 전했다고 밝혀 관심을 받았다. 이후 박연수는 연예계 러브콜과 관련해 이목이 쏠리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로골프 선수가 꿈입니다. 골프에만 집중할 것”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기획사 러브콜을 거절했음에도 활발한 예능 활동을 이어가는 것에 대해 지적했고, 이에 박연수는 이 같은 글을 남기게 됐다.

 

박연수 인스타그램 © 갓잇코리아
박연수 인스타그램 © 갓잇코리아

 

이하 박연수 인스타그램 글 전문. 

대형기획사 들어가면 골프를 못치니깐 정중히 거절했는데 거절하면 방송 나오면 안 되는 건가요?
기획사에 안들어 간다고 했지 방송 일을 안 한다고 한 적이 없습니다.
기획사에서 러브콜 받으면 꼭 들어가야합니까?
아직 어린아이인데 꿈이 언제, 어떻게 바뀔지 어떻게 알아요.
지금 좋아하는걸 할수있도록 최대한 도와줄 뿐입니다.
#송지아#꿈#가수#프로골퍼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