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설리, 자택서 숨진채 발견...매니저가 신고 'SM 공식입장 아직'

10

배우 설리 © 갓잇코리아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배우 겸 가수 설리(25·본명 최진리)의 사망 비보가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설리는 이날 오후 3시21분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삼곡동 소재 주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

 

현재 경찰은 현장을 감식하는 등 자세한 사건 경위를 파악 중에 있으며 아직까지 정확한 사망 이유 등은 전해지지 않고 있다. 이와 관련해 설리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도 연락을 받고 있지 않은 상태다.

 

불과 하루 전인 13일에도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던 설리의 갑작스러운 비보다. 올해 데뷔 15년차로, 노래와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터라 더욱 팬들의 충격이 크다.

 

지난 13일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 고백 받아주겠어”라는 글과 함께 한 브랜드에게 선물을 받은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설리가 주먹을 쥐고 우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고백 받았다’라는 문구를 적어 눈길을 끈다.

 

한편 설리는 지난 2005년 SBS 드라마 ‘서동요’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와 영화 ‘리얼’, ‘해적’ 등에 출연해 배우로 이름을 알렸다. 2009년부터 2014년까지 걸그룹 f(x)(에프엑스) 멤버로 활동하기도 했다. 현재 방송 중인 JTBC2 ‘악플의 밤’ MC도 맡고 있었다.

 

배우 설리 © 갓잇코리아
배우 설리 © 갓잇코리아

 

[2보 추가 / 2019. 10. 14.  18:41]

 

배우 겸 가수 설리(25·본명 최진리)의 사망 비보가 전해진 가운데 설리의 자택 주변에는 외부 출입을 막는 폴리스라인이 설치됐다.

 

14일 경찰에 따르면 설리가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소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신고가 이날 오후 3시20분께 접수됐다. 경찰은 현재 자세한 사건 경위를 파악 중이다. 이에 따라 현재  현재 설리의 자택 주변에는 폴리스라인이 설치되는 등 출입이 통제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망 비보' 설리…성남 자택 폴리스라인 통제
‘사망 비보’ 설리…성남 자택 폴리스라인 통제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