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SM 엔터 "설리, 우리 곁 떠나...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 (전문)

14

설리 ⓒ 갓잇코리아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공식 적인 입장을 발표하지 않았던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소속 배우 겸 가수 설리의 사망 비보를 전했다. SM은 “경황이 없어 입장 발표가 늦어졌다”며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고 언급하며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이라며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을 위해 루머 유포나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리며,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경찰에 따르면 설리가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소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신고가 이날 오후 3시20분께 접수됐다. 설리는 전날 오후 6시30분쯤 매니저와 마지막 통화 후 연락이 되지 않았다고 한다.

 

현재 경찰 관계자는 “극단적인 선택에 무게를 두고 있다”며 “유서로 작성될 만한 기록물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하 SM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을 위해 루머 유포나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리며,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설리 ⓒ 갓잇코리아
설리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