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년 트와이스 팬미팅...'미나의 깜짝 등장' 9명 완전체 빛나

7

트와이스, 9명 완전체 빛난 데뷔 4주년 팬미팅 성료…재미&감동 선사 ⓒ 갓잇코리아

 

“미나의 깜짝 등장” 트와이스, 9명 완전체 빛난 4주년 팬미팅

영화 속 캐릭터 완벽 변신…재미&감동 선사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트와이스가 데뷔 4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팬미팅을 개최했다. 트와이스는 20일 오후 1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ONCE HALLOWEEN 2’를 진행했다.

데뷔일인 10월 20일에 맞춰 열린 이번 팬미팅은 원스(ONCE: 팬덤명)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다. 멤버들은 세트리스트 구성에 직접 참여하는가 하면 핼러윈 콘셉트에 걸맞는 강렬한 코스프레까지 선보였다.

 

지난해 팬미팅 때 파격 드레스 코드로 팬들을 놀라게 한 트와이스는 올해도 영화 ‘올드보이’, ‘가위손’, ‘말레피센트’의 주인공 등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했다. 특히 다현은 램프의 요정 지니로 분장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트와이스는 코스프레뿐 아니라 공연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12연속 히트’ 그룹답게 Dance The Night Away, ‘FANCY’, ‘Feel Special’, ‘HEART SHAKER’, ‘YES or YES’ 등 역대 타이틀곡을 가창했다. 또한, ‘STUCK IN MY HEAD’, ‘LOVE FOOLISH’, ‘SAY YOU LOVE ME’, ‘MISSING U’, ‘STRAWBERRY’, BREAKTHROUGH, ’21:29′ 같이 사랑을 듬뿍 받는 수록곡의 무대도 펼쳤다.

 

미나의 깜짝 등장은 팬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이 됐다.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에 불참 중인 미나는 이번 4주년 팬미팅에 꼭 함께 하고 싶다는 의지를 전해, 멤버들과 상의 후 공연 무대에 섰다. 팬들은 ‘Feel Special’ 무대 때 응원봉을 미나의 고유색인 민트색으로 바꾸는 이벤트로 미나의 마음에 보답했다.

 

특히, 2회차 무대 막바지 소감으로 미나는 “원스에게 고맙다”고 감사하며 눈물을 떨궜고 멤버들은 미나를 다 함께 안아주며 감동을 선사했다. 다양한 볼거리로 재미와 감동을 준 트와이스는 “원스를 위한 일이라면 어떤 것도 망설여지지 않는다. 늘 함께 해준 원스에게 좋은 추억 쌓아주고 싶었다”라며 각별한 팬사랑을 전했다.

 

트와이스, 9명 완전체 빛난 데뷔 4주년 팬미팅 성료…재미&감동 선사 ⓒ 갓잇코리아
트와이스, 9명 완전체 빛난 데뷔 4주년 팬미팅 성료…재미&감동 선사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