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시즌2가 2020년 3월 돌아온다! 강렬한 '티저 포스터' 공개

6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가 돌아온다!

강렬한 티저 공개하며 시선 집중…시즌1에 이어 관심 받을까?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가 2020년 3월 공개를 확정지었다.

 

킹덤 시즌1이 전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키면서 후속 작품인 ‘킹덤 시즌2’에 대한 기대도 높아진 상황에서 28일 넷플릭스는 ‘킹덤’ 시즌2의 공개를 2020년 3월로 확정했다.

 

이어서 넥플릭스는 더 큰 스릴과 박진감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선보이면서 관심을 받았다. ‘킹덤’ 시즌2는 역병으로 뒤덮인 조선, 피의 근원을 찾아 다시 궁으로 돌아간 왕세자 창이 궁 안에 번진 또 다른 음모와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다.

 

조선시대 좀비 드라마 킹덤이 관심을 받으면서 컴투스는 자회사 데이세븐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제작사 에이스토리와 지식재산권(IP) 사용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컴투스는 킹덤 IP를 소재로 한 새로운 스토리게임을 개발하고, 이를 직접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 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킹덤’ 시즌2는 조선의 끝, 동래에서 시작된 역병이 순식간에 퍼져가고, 아침이 밝아와도 쓰러지지 않고 몰려드는 거대한 생사역과 마주하는 절체절명의 상황으로 마무리된 ‘킹덤’의 이야기에 이어 왕세자 창이 문제의 해결을 위해 궁으로 향하는 이야기로 이어질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칼을 빼 드는 왕세자 이창의 결연한 뒷모습과 그의 시선이 닿는 곳에 넘쳐나는 생사역의 모습을 담고 있다. 포스터에 나온 이미지를 유추해 볼때 시즌2에서 맞이할 위협이 훨씬 더 커졌음을 암시하고 있는것으로 보인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