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부른 '겨울왕국2' OST 국내 커버송...오늘(7일) 풀버전 공개 기대↑

5

 

태연, ‘겨울왕국 2’ OST ‘숨겨진 세상’ 오늘(7일) 음원 공개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의 참여로 더욱 관심 모아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가수 태연이 부른 영화 ‘겨울왕국2’ 국내 공식 커버송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 음원이 오늘(7일) 저녁 6시 공개된다.

 

‘겨울왕국 2’의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태연이 부른 ‘숨겨진 세상’의 풀버전 음원은 7일 오후 6시부터 멜론, 벅스, 지니뮤직 등 국내는 물론 해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6일 ‘숨겨진 세상’은 태연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일부 공개됐다.

 

이에 짧은 도입부만으로도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태연의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 ‘겨울왕국 2’ OST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바 있다. 영화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다.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의 참여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숨겨진 세상’의 풀버전은 강렬한 멜로디와 ‘겨울왕국 2’의 새로운 스토리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숨겨진 세상’은 이번 작품 속 엘사의 새로운 주제곡으로, 어느 날 부턴가 자신을 부르는 의문의 목소리로 인해 점차 평화로운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한 엘사의 내면을 담고 있다.

 

처음으로 공개될 한글 가사에도 다양한 궁금증이 쏟아지는 가운데, 곡의 강렬하고도 웅장한 사운드와 태연이 더해내는 다채로운 감성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귓가에 황홀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태연만의 특유의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유감없이 발휘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1일 국내 개봉한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