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휴대성 높였다! 초경량 입문용 드론...DJI, '매빅 미니'

4

가격은 낮추고 휴대성은 높였다. 초경량 접이식 드론 ‘매빅 미니’

DJI, 초경량 입문용 드론 ‘매빅 미니’ 출시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 드론제조업체 DJI는 6일 서울 한강대로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매빅 미니(Mavic Mini)’를 공식 출시했다. 기존에 비교적 크고 무거워서 휴대가 어려웠던 단점을 해결한 신제품으로 휴대성과 편리성이 한층 높아졌다.

 

매빅 미니는 DJI의 새로운 신제품으로 ‘매빅 프로’, ‘매빅 에어’, ‘매믹2’ 등 매빅 시리즈의 고유 기술이 적용된 초경량 접이식 드론이다. 1/2.3형 센서가 탑재되어 2.7K 30프레임,1080p 해상도의 60프레임 고화질 영상, 1200만화소 사진 촬영 등이 가능하다.

 

‘매빅 프로’, ‘매빅 에어’, ‘매빅2’ 등 매빅 시리즈 고유의 기술을 가벼운 프레임에 담은 드론이다. 1/2.3형 센서가 탑재됐으며, 2.7K 30fps, 1080p 60fps 고화질 영상과 1200만화소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입문자가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DJI 플라이 앱을 지원한다.

 

해당 앱을 통해 초보자도 쉽게 고품질의 촬영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와이파이 방식으로 연결되며, 안정적인 제어와 HD급 화질의 실시간 화면 전송 기능을 제공한다. 3축 전동식 짐벌이 적용돼 카메라의 떨림을 잡아준다. 또한, 동급 기종 드론 중에서는 30분이라는 가장 긴 비행시간을 자랑해 경량 드론을 찾던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가능성을 열어준다

 

DJI는 드론 쉘을 직접 디자인해 개성을 뽐낼 수 있는 DIY 크리에이티브 키트와 안전성을 더해줄 360° 프로펠러 가드 등 매빅 Mini의 다채로운 액세서리도 선보이며 여러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한다.

 

249g 초소형 드론 '매빅 미니' ⓒ 갓잇코리아
249g 초소형 드론 ‘매빅 미니’ ⓒ 갓잇코리아
249g 초소형 드론 '매빅 미니' ⓒ 갓잇코리아
249g 초소형 드론 ‘매빅 미니’ ⓒ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