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정진운 측 "단톡방과 관련 없어…악플러 강경 법적 조치"

4

군 복무중인 가수 정진운© 갓잇코리아

 

정진운 측 “정준영 단톡방과 관련 無..악플에 선처없이 법적대응”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가수 정진운이 정준영 관련 ‘단톡방’과 관련한 근거 없는 루머에 “강경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정진운은 18일 공식 입장을 통해 “사회적으로 문제가 됐던 ‘단톡방’과는 관련이 없다”고 강조했다.

 

미스틱스토리는 18일 “정진운이 속했던 단톡방은 당시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만들어진 별도의 대화방으로, 촬영과 관련된 내용을 공유하는 목적이었으며 사건과 전혀 무관하다”라며 “이와 관련하여 정진운은 단 한 번도 수사 당국의 조사조차 받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럼에도 상당 부분 왜곡되어 여전히 사건과 엮어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으며, 정진운을 향한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성적 희롱 등 정도가 지나친 악성댓글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또 “당사는 사안이 심각하다고 판단했으며, 무분별한 악의적인 비방 행위에 대해 선처 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정진운은 지난 3월 군에 입대해 복무 중이며 최근 가수 경리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경리와는 2년째 열애 중이며, 해당 소식이 알려진 후 정진운은 다시 악플의 공격을 받았다.

 

다음은 정진운 관련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정진운에 대한 악성 댓글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정진운은 사회적으로 문제가 됐던 ‘단톡방’과는 관련이 없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정진운이 속했던 단톡방은 당시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만들어진 별도의 대화방으로, 촬영과 관련된 내용을 공유하는 목적이었으며 사건과 전혀 무관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정진운은 단 한 번도 수사 당국의 조사조차 받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상당 부분 왜곡되어 여전히 사건과 엮어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으며, 정진운을 향한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성적 희롱 등 정도가 지나친 악성댓글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사는 사안이 심각하다고 판단했으며, 무분별한 악의적인 비방 행위에 대해 선처 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정진운은 지난 3월 군에 입대해 성실히 복무 중입니다. 정진운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